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상음악 들으며 긍정 확언 명상 해보세요 <단월드>

728x90

명상할 때 들려오는 좋은 메시지는 몸과 마음을 힐링시키고 힘을 내게 합니다. 

평소에 잘 와닿지 않는 말도 명상할때는 가슴깊이 새겨지면서 받아들이게 됩니다. 

명상할 때 뇌파는 알파파로 떨어지면서 이때의 원하는 모습을 상상하면 무의식까지 새겨집니다. 

내가 원하는 모습을 듣고 상상하며 뇌 속 깊숙이 , 세포에게까지 새겨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평소 나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메세지를 적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1.  나에겐 무한한 가능성과 내면의 힘이 있다. 

2. 나는 나를 믿고 새로운 성장을 향해 도전한다. 

3. 나는 내 인생의 주인이고, 선택의 주체이다. 

4. 나는 나를 사랑하고, 나의 모든 순간을 사랑하고 즐긴다. 

5. 나는 가치있는 존재이고 가치를 실현하는 삶을 살고 있다. 

6. 나는 나를 인정해주고 사랑한다. 

7. 나는 건강하고 밝고 평화로운 사람이다. 

8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9 나는 좋은 인연들과 함께 하고 있고, 앞으로 좋은 인연들을 만날 것이다. 

10. 나는 항상 풍요로운 사람이다. 

 

 

이렇게 나만의 긍정확언 메세지를 적고 녹음기를 켜고 힘 있는 목소리로 녹음을 합니다. 

명상음악을 잔잔히 틀어놓고 녹음해보세요 

이렇게 녹음된 소리를 명상 마무리에 매일 들으면서 명상해 보세요 

이미  변화된 모습을 상상하며 얼굴을 환하게 미소를 띄우고 확언명상을 해보세요 

조금씩 변화하고 성장해가는 모습을 찾아가게 됩니다. 

 

 

 

확언 명상은 뇌파가 알파파로 떨어질 때 들려주면 좋다고 하는데요 

명상할 때와  아침에 잠에서 깨었을 때, 또 잠들기 전에도 함께 들으면 좋습니다. 

이때 잠재의식이 움직이는 시간이기에 이때 듣는 메시지는 잠재의식에 깊이 새겨지면서 

잠재의식이 활동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잠재의식은 우리의 일반의식의 몇만배 되는 파워를 가지고 있다고 하죠 

 

명상을 하며 오늘 힘들었던 시간의 정보는 비워버리고

무심의 상태로 들어가 0점을 회복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모습을 들려주며 마음에 환한 에너지를 가득 채웁니다. 

왕긍정으로 나를 믿어주며 힘을 선택합니다. 

명상을 통해 뇌의 능력을 최대한 잘 활용하여 내가 원하는 삶의 주인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