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도서 살펴보기::

[세도나스토리'책'-감상문] 당신의 아름다운 영혼을 느껴본 적 있나요?...^^

728x90

 

이 책은 소위 스펙이 엄청난데, 간단히 소개하자면

한국인 최초 美 4대 일간지 베스트셀러로 몇 주씩이나 선정되었다.

이 책의 저자이신 일지 이승헌총장님을 알게 된건 '뇌파진동'이라는 책을 통해서였다.

뇌파진동이 나에게는 정말 충격이고 신선한 책이라고 각인이 된 후,저서를 발간하실 때마다 책을 사보곤 했다.

 

그렇게 한동안 잊고 있다가 트위터 타임라인에서, 아침 뉴스에서, 인터넷 뉴스에서

뉴욕타임즈, 워싱턴포스트 등에서 베스트셀러라고 계속 핫이슈가 되고 있길래

바로 책을 구입 ^^

 

 

나는 책읽는 속도가 느린데불구하고

책읽는거 즐겨하진 않는데도 불구하고

구절구절이 좋아서

세도나의 경관이 너무 아름다워서

곱씹으며 읽었음에도 불구하고

휴식하듯이 명상하듯이 편하게 잘 읽었다.

 

지금 이순간.

뭔가 허하거나

인간관계로 힘들거나

무언가를 이루고싶거나

아무튼 지금 이순간 행복하지 않은 사람에게

강추하고 싶다. 당장 읽어보라규^^

행복한 사람또한 강추한다.

 지금 이순간이 행복을 넘어 감사함으로 다가올 것이다.

 

다만, 책을 읽으면 당장 세도나로 출~발!하고 싶다는

욕구가 샘솟는다는게 좀 ^^ ㅎㅎ

나도 세도나는 반드시 꼭 가보고 죽으리라 마음 먹었다.

 

 

 

 

 

으아 정말 신비롭지않은가?

세도나는 지구상에서 좋은 에너지가 특히 많이 나오는 곳으로 엄청 유명하다고 한다.

 

사진으로만 보아도 자연의 위대함에 경건해진다.

 

하지만, 저자는 세도나의 아름다움만을 전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 책을 쓰신게 아니다.

 

세도나가 내게 전해준 메시지의 핵심은,

  우리 안에는 우리가 알고 있는 자신보다 훨씬 위대하고                                                  

                                                 아름다운 진실과 꿈이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 꿈을 이루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 책을 통해 당신이 원래부터 위대했다는 것을 깨닫고,

당신의 삶에 생기를 불어넣을 내면의 위대한 꿈과 새로운 영감을 얻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지구와 깊이 연결되어

세도나가 주는 아름다운 꿈을 나누어 갖기를 바란다.

 

 -세도나스토리 중에서-

 

 

 

 

두근두근

트위터를 통해서 세도나스토리 북콘서트가 열린다는 소식을 들었다.

와우!!!

내가 가 현장모습니다. 인파에 몰려 쭈그려앉아서 강연을 들었다.

지금 사회의 문제들을 명쾌하게 해결해줄 호흡,명상,홍익생활 ,뇌교육등을 우리가 알기 쉽게 풀어주셨다.

온화한 미소가 기억에 특히 남는다.

 

  

 

 

 

잊혀지지 않는 정말 아름다운 구절...

마음이 짠해지는 구절...

세도나는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영혼은 세도나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세도나스토리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