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성공과 완성을위한 좋은글::

"저의 내면의 이야기를 듣고, 사람들과의 소통이 더 좋아졌습니다."

728x90

왓칭의 힘이 키워지고, 제 내면의 편안함을 찾았습니다.  ^^

 

 

 

천안에서 맛집으로 평가가 높은 뚜띠쿠치나 레스토랑의 CEO 오찬의씨.

유독 가족 손님들이 많아서인지 정겨운 말소리가 울려 퍼지는 레스토랑 입구에서 부드럽고 편안한 미소로 맞이해주는 그녀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나를 왓칭하는 힘을 길러주는 단월드 명상, 그 깊은 편안함을 알려주고 싶어요

 


7년 간 명상을 하면서 점점 저에 대해서 깊게 알아가는 행복감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성장의 기쁨이에요. 지금도 현재 진행형이라는 사실이 제 가슴을 기대감으로 더 뛰게 하는 것 같아요. 저를 알던 사람들은 제가 정말 많이 변했다고 해요. 처음에는 저도 제가 이렇게 달라질 줄 몰랐기 때문에 변화하는 제 모습에 저 자신도 크게 놀랐는데 주변 사람들이 특히 반응을 많이 해주어서 힘을 얻었어요.

 

처음에는 만성피로로 몸이 너무 아파서 운동을 해야겠다 싶어 ‘기체조’라는 책자를 보고 시작을 했는데, 수련을 통해 몸에 대한 감각이 좋아지니 그 다음엔 자연스럽게 마음에 대해서 이해하게 되더라고요. 처음에는 저의 감정과 생각을 바라본다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노력을 하니 조금씩 길이 보이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그 원인을 깊게 왓칭하면서 몸이 아픈 이유를 이해하게 되었고 특별한 병명 없는 만성피로 통증은 저 스스로 점점 조절할 수 있겠더라고요.


 

 

 

 

 

 

 

한 곳에만 집중하고 다른 것을 보지 못하는 성격이 힘든 인간관계를 만들어


몸이 아팠던 이유, 그건 제 성격의 영향이 컸어요. 레스토랑 일을 하기 전엔 일반 음식점을 운영했어요. 남편과 함께하는 가게였고 제가 주인이었지만 저도 다른 직원들과 똑같이 힘들게 일을 했죠. 그래서 저는 제가 굉장히 힘들다는 생각을 자주 했었고 이런 저를 충분히 알아주지 않는 남편에게도 섭섭함이 컸어요.

 

 

그러던 어느 날, 남편과 가게에서 말다툼이 있었는데 제가 너무 화가 나서 하던 일을 안 하고 나와 버린 적이 있었어요. 지금 돌아보면 제 감정만 생각하고 그 뒷감당은 전혀 배려하지 않은 행동이었죠. 중요한 건 그러한 비슷한 행동들을 자주 했었다는 건데, 그 때는 정말 다른 사람의 입장은 어떨지에 대한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제가 너무 힘들었으니까요.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면 저의 그런 성격에 주변 사람들이 얼마나 힘들고 상처받았을지 이해가 되면서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어요. 지금은 제 옆에 있는 직원들을 볼 때마다 그 때 생각에 더 배려해주려고 노력하게 되요.

 

 


다른 사람을 이해하면서, 점점 사회와 세상에도 도움 주는 사람이 되고 싶어

다른 친구들처럼 평범하게 아이들 키우면서 살아갈 수도 있었어요. 그런데 명상으로 제 문제들이 해결이 되고 시간이 흐를수록 자기조절력이 생기니 하고 싶은 꿈들이 점점 많아지고 커지더라고요.

 

특히 제가 주로 한 명상은 ‘절 명상 수련’인데, 매일 하루도 안 빠지고 500배를 하면서 제가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지 돌아보게 해주었어요. ‘나’라는 존재 가치에 대한 감사함이 커지니 어느 순간 다른 사람 안에도 똑같이 소중하고 귀하다는 것을 절로 알게 되더라고요. 그 때의 그 느낌과 깨우침은 제 삶의 방향을 크게 바뀌게 해주었어요. 그래서 그 때 결심했죠.

 

 

 

 

 

 

 

 

 

 

‘이 마음을 사람들과 나누고 함께 하자, 모든 사람 안에 있는 ‘홍익’의 마음을 알리는 것을 내 꿈의 중심 가치로 설계하자!’ 라고요. 처음에는 ‘내가 이렇게 큰 생각을 하다니?!’ 스스로 놀라웠지만 동시에 너무나 뿌듯하고 자랑스러웠어요. 이런 제 모습이 사랑스러워지면서 남편과 아이들을 더 많이 사랑하게 되고, 가족 앞에 저에 대한 자존감도 더 당당해졌죠. 아주 작은 시작이었지만 명상은 점점 제 삶을 행복으로 채워주는 큰 버팀목이 되었어요. 앞으로도 저와 만나는 모든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며 이 행복함을 함께 나누고 싶어요^^

 

 

 

 

 

 


 

 

 

몸의 안과 밖을 건강하게 단련해 보세요~~~

명상을 하면 면역력까지 증가합니다. ^^

어르신들의 두려움, 뇌졸중.. 도움이 되는 음식과 단월드 명상~

뇌건강, 뇌경색에 도움이 되는 황칠!!~

'존중하니 존중 받더라고요'-

백범 김구선생님의 교훈 , '결국 모든 것이 나로부터 시작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