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행복한 명상::

나를 위한 힐링여행!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세도나 명상여행

728x90

 나를 위한 힐링여행!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세도나 명상여행!

 

 

숨 쉴 틈 없이 바쁜 업무, 반복되는 일상, 매일 만나는 사람들...

그냥... 좀...

쉬고 싶다...

혼자 있고 싶다...

위로 받고 싶다...

 

일에서, 사람에서, 사회에서

멘붕 환경에서 벗어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

 

남녀노소를 가릴 것 없이 힐링이 필요한 시대!

지금은 힐링이 대세이다.

지친 몸과 마음을 위한 힐링먹거리, 힐링 음악, 힐링하는 책과 강연등이

봇물 터지듯 쏟아져나오고 있지만

밑 빠진 독에 물을 붓는 것 같은 느낌은 지울수가 없다.

 

더 이상 퍼올릴 마음의 우물이 없을 때,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이 필요할 때,

시들어버린 꿈에 생기를 불어넣고 싶을 때,

앞만 보고 열심히 달려온 인생의 전환점이 필요할 때,

나만의 힐링타임, 나를 위한 힐링여행을 떠나야 할 시기이다.

 

나를 위한 힐링여행에 

이 보다 더 좋을 수 없는 특별한 장소를 소개하고자 한다.

 

 

나를 위한 힐링여행에 이보다 더 좋은 장소는 없다! 태초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세도나

 

 

강렬한 생명에너지를 뿜어내는 붉은 땅과 푸른 하늘 

태초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인디언의 성지, 세도나!

 

미국 애리조나의 사막에 핀 꽃!

USA Today 선정,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0대 도시!

 

꽃이라 불리는 세도나!

그 천혜의 자연경관은 이런 말을 만들었다.

'신이 그랜드 캐년을 만들었다면 그가 사는 곳은 세도나다'

 

 

나를 위한 힐링여행!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세도나 명상여행!

신이 그랜드 캐년을 만들었다면 그가 사는 곳은 세도나

 

 

세도나의 아름다움은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나를 잊게 만드는 매력을 가졌지만,

세도나의 매력은 그뿐이 아니다.

 

지구의 생명에너지가 나선형으로 뿜어져 나오는 곳을 볼텍스라 하는데,

세도나에는 전세계 주요 볼텍스 21개곳 중 5곳이 위치해있다.

볼텍스지역에 가면

사람의 뇌파가 저절로 깊은 명상상태에서 나오는 세타파(θ wave)로 낮아지며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머리가 맑아진다.

 

 

나를 위한 힐링여행!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세도나 명상여행!

강력한 볼텍스(Voltex)가 분출되는 세도나 벨락 Bellrock

 

 

흔히, 명상을 하면 코르티졸, 에피네프린과 같은 스트레스 호르몬 분비가 낮아지고

베타엔돌핀, 세로토닌과 같은 행복호르몬이 분비되며

신진대사기능이 활성화되어 면역력이 높아지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게 된다고 한다.

 

세도나가 가진 이 특별한 매력은

연간 500만명의 전세계 사람들이 세도나를 방문하게 할 뿐 아니라

수 많은 명상센터들이 들어서게 하고 있다.

 

 

 

 

나를 위한 힐링여행!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세도나 명상여행! _ 레인보우 브릿지

 

 

나를 위한 힐링여행!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세도나 명상여행! _ 세도나의 일출

 

 

나를 위한 힐링여행!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세도나 명상여행!

 

 

나를 위한 힐링여행!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세도나 명상여행! _ 콜로라도 강

 

나를 위한 힐링여행!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세도나 명상여행! _ 세도나의 가을

 

나를 위한 힐링여행!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세도나 명상여행! _ 세도나의 겨울

 

 

나를 위한 힐링여행!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세도나 명상여행! _ 세도나의 사계 동영상

 

 

세도나의 천혜의 자연속에 가만히 앉아 있다보면

호흡을 타고 지구의 생명에너지가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마치 지구 어머니의 품에 안긴 듯한 편안함과 안도감을 느끼게 된다.

 

그렇게 몸과 마음이 세도나와 하나가 되었을 때

세도나가 전해주는 메시지가 들을 수 있다.

 

 

 

세도나 메시지

 

당신이 어떤 길을 통해 이곳에 왔든

당신이 이곳에 온 이유가 있습니다.

지금 당신이 그것을 알아채지 못할지라도.

그러니 귀를 기울이십시오.

세도나가 당신에게 들려주는 이야기를 들으십시오.

황금빛 석양 속에 우뚝 선 늙은 향나무가

당신에게 이유를 알려줄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지금 삶의 어느 길목에 서 있든

당신의 가슴 속에는 질문이 있습니다.

지금 당신이 그것을 알아채지 못할지라도.

그러니 귀를 기울이십시오.

세도나가 당신에게 들려주는 이야기를 들으십시오.

인디언의 얼굴을 닮은 붉은 바위가

당신에게 질문을 상기시켜 줄지도 모릅니다.

 

지금 당신 안에서 자라고 있는 질문이 어떤 것이든

당신 안에는 그 질문에 대한 해답이 있습니다.

지금 당신이 그것을 알아채지 못할지라도.

그러니 귀를 기울이십시오.

세도나가 당신에게 들려주는 이야기를 들으십시오..

만월 아래 빛나는 오크크리크의 강물이

해답을 알려줄지도 모릅니다.

 

밤하늘을 가득 메운 별들 사이로 코요테가 길게 울 때

오후의 몬순과 함께 천둥 번개가 썬더 마운틴을 흔들 때

그보다 더 큰 소리로 당신을 찾아가는

세도나의 메시지가 있습니다.

 

지구가 생긴 이래 뭇 생명이 함께 꿈꾸어온 세상이 있습니다.

신과 인간, 하늘과 대지,

신과 바다가 함께 그려온 세상이 있습니다.

늙은 향나무와 붉은 바위와 오크 크리크의 강물이 함께 꾸는 꿈

세도나에 온 친구여, 이 꿈을 가져가십시오.

 

그 꿈은 당신이 이곳에 온 이유이고

당신의 질문이고 해답일지도 모릅니다.

그 꿈이 당신 안에 있는 가장 위대한 것들을

일깨울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하늘, 새로운 땅, 새로운 사람

그리고 새로운 삶의 길

신령한 하늘, 풍요로운 땅 위에

뭇 생명이 어울리는 평화의 세상

당신은 이 꿈을 이루기 위해 지구에 온 존재입니다.

당신이 지금 그것을 알아채지 못할지라도.

 

 

시들어버린 몸과 마음에 신선한 생명의 에너지가 필요할 때, 세도나로 오세요~^^

 

 

세도나에 가고 싶을 때, 세도나 명상여행 가이드  http://www.meditation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