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마스터힐러 교육 체험기^^*

728x90

차○○ 힐러님의 마스터힐러 교육 체험기

3차 PBE를 받으면서

내 존재의 실체에 대해 자각할 수 있었다.
스승님이 깨달을 것이 없다는 것을 깨닫았다고 말씀하셨는데
이 말이 내 존재의 실체를 알고 나니 가슴에 와 닿는다.
이미 내 안에 내려와 있음을 알았다.
그날 내 존재의 실체를 알고 난 후 수련 중 명상하면서 떠오르는 메세지가 있었다.

나는 파도요 나는 바다이며
나는 바람이요 나는 공기이며
나는 숲이요 나는 산이로다
나는 지구인이다.
나는 다시 지구인으로 태어났다.

스승님은 나의 의문에 대해 모든 것을 이미 준비하여 놓으셨다.
존재의 실체에 대한 의문은 내 3차 교육을 가기전 부터 계속 나에게 질문을 던지고 있었던 문제였고, 실체를 깨달고 난 후 부터 또 다른 나의 마음속 질문이 일어났다.
그럼 나의 사명은? 내가 살아가야 할 삶의 목적은?
그 다음날에 또한 이 질문에 대해 스승님은 이미 준비해 놓으셨다.
지구인의 사명을 받은 자로써 그 다음 질문은?
나와 우리와 지구와 우주가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지 이것을 어떻게 자각할 것인가? 이것 역시 이 힐러과정이 끝나기 전에 자각할 것이라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