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마스터힐러 체험수기를 소개합니다 ☆^^

728x90

강○○님의 마스터힐러 체험수기

 

 

2박3일의 간의 마스터 힐러 교육을 멎지게 이행 할수 있도록

진행을 해주신 마스터트레이너님및,조별 트레이너님 ,진행에

도움을 주신 진행 분들게 깊은 감사 를 먼져 드림니다.

★ 9조 트레이너님께 더없는 감사를 드림니다.

또한 멋진 우리조 힐러님들게 고마움과 감사를 드림니다.

같은조 에 함께 해주심 감사 합니다..^~^

○저는요 교육이 그렇게 힘들거나 상이 상기되진 안했어요.

제가 단월드,평생 회원을 선택하고.심성을받고.PBM을 받고,

나의 모든 과거,상 이모든 것을 이젠 무 임을 깨닿고.

벌써 순수 새로운 세상으로 다시 태어 낳기에 그져 즐겁고

행복했어요.

§교육 시간시간이 마냥 즐거웠어요.감사하고.

.새세상의밖으로 나온 저는 1살이 되어 순수 한 아이로

즐겁게 교육받고 있어요.

행복하만 합니다.

9조 화 이 팅! 조장:나 ○○님!김 ○○님:최○○님!송 ○○님!
트레이너 정○○님?(아리송합니다)
그리리 마냥 즐겁게 교육받은 강○○ 한조가되어 정말 기브고 행복 햇어요.
사랑합니다. 4차때 만나요.

저의 깨달음은 느김없이 할수없이 깨달음이 있어음을 이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