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마스터힐러 체험수기를 소개합니다 ^^

728x90

강○○ 님의 마스터힐러 체험수기~

 

 

10대부터 근육막통증 증후근도 있고, 건강이 좋지 않았습니다. 왠만하면 남을 먼저 배려하고, 제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거나 표현하는 것이 정말 힘든 성격이었죠. 그냥 인내하는 것이 제 삶 같았어요.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던 제가 열쇠를 찾았습니다. 아마 힐러프로그램이 아니었다면 평생을 스스로 만든 감옥 속에서 살았을 겁니다.

 

 

 

아, 나를 힘들게 만든 모든 문제는 바로 내 자신이었다는 것. 그 문제의 장본인이 바로 자신임을 정확히 알게 되었죠. 자신을 제대로 바라보는 것이 쉽지는 않았지만 그것을 알게 되고 느끼게 된 순간 몸도 이전에 비해 거의 나은 상태로 바뀔 뿐 아니라 사람들에게 다르게 대하는 자신을 보게 되었어요. 표정도 바뀌게 되었죠.

 

 

 

프로그램과정 중 4차수가 지났을 때, 처음으로 남편에게 감사하다는 표현을 했어요. 남들에겐 별 것 아닌 말일 수 있겠지만 제겐 큰 이변과 같은 상황이었으니까요. 아이들을 바라보는 눈도 달라졌죠. 말을 한다고 대화하는 것이 아님을 알게 되었어요. 진정한 대화가 가능해 졌죠.

 

 

 

힘들었던 인간 관계변화가 자신을 닫고 스스로를 알지 못함에서 왔다는 것을 깨닫고 난 후 달라질 수 있었어요. 제가 변할 수 있던 만큼 다른 분께도 그런 변화가 가능함을 일깨우고 싶어요. 지구와 인류를 위해, 많은 분들이 치유되도록 액션할 참이에요. 제 안에 그런 마음과 힘이 있다는 것을 알았으니까요. 새해엔 그 액션을 강사활동부터 보일 겁니다. 기대하세요!

 

단월드닷컴_마스터힐러

 

마스터힐러는 6개월 교육 과정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실체에 대한 깊은 자각과 명확한
현실 인식을 통해 새로운 삶을 창조할 수 있도록 ‘의식코칭과정’과 철학과 원리를
전달할 수 있는 ‘트레이너 양성과정’이 결합된 최고의 교육프로그램입니다.
이 과정은 전체 프로그램을 통해 21세기 뇌교육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마스터힐러 프로그렘 과정>

 

1. PBM 파워브레인메소드 과정
2. 통찰력 강화 및 PBM업그레이드
3. PBE 코스
4. 힐링 툴 코스
5. PBM 트레이너 과정
6. EHL코스 및 졸업식
7. 해외 명상여행(선택) : 세도나, 캐나다 명상여행 중 택일

 

<전문강사 활동 보장>

 

1. 자아발견 트레이너
2. 파워브레인메소드 트레이너
3. 명상지도사
4. 활기공 트레이너
5. 기업 전문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