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힐링으로 행복가득::

성공하고 싶다면, 성장하고 싶다면~

728x90

귀인을 만나세요~

 

 

 

 

 

 

 

 

귀인을 만나면 귀인이 되는 거고,

그렇지 않은 사람을 만나면 귀하지 않게 됩니다.

 

내가 만나는 사람들이

내가 어떤 사람인지 말해줍니다.

 

좋은 사람들과 교유하고 친분을 쌓으면

나도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사람들 옆에 있으면 어떻게 사람들을 대하는지

인간관계를 어떻게 형성하고 유지하는지 배울 수 있습니다.

 

십억을 벌고 싶다면

십억을 벌어 놓은 사람에게 배워야 합니다.

 

그들과 교유하다보면

노하우를 배울 수 있습니다.

 

성공하고 싶다면 성공한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그들을 관찰하고 모방하십시요.

 

 

 

 

               -  [사람이 재산이다] 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