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소소한 행복

[영화]7월에 보고 싶은 영화 >_< 리스트 !

728x90

나는 영화광은 아니다. 취미가 영화보기도 아니다.

그래서 가끔, 끌리는 소재나 끌리는 배우가 나올 때나
그냥 기분전환을 하고플 때 영화를 보러 극장에 가곤 한다.

7월은  재충전의 달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그 방법들 중 하나로 영화가 생각난다.

 

그것보다...사실...요즘 친구들과 카톡할 때 영화이야기가 자주 나오므로

 (내친구들은 영화광들이 많다)

나도 모르게 괜히 보고싶어지는 것 같다.

 

 

친구들 사이에서 난리난

'다크나이트 라이즈' 개봉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듯 하다.

 

내용이 좋은건지 영상이 좋은 건지 모르겠지만, 친구덕에 배우가 좋음에

 세뇌?당한듯하다.

광고의 최대효과는 조금씩 자주인데 친구에게 카톡으로 가끔 조셉오빠얘기를 들어서

무의식에 저장된 듯 나도 모르게 호기심이 가고 보고싶어진다.

개봉하면 보러가야지! ㅎㅎ

 

왠지 끌리는 영화 ,달달할 것 같아 보고싶다.

포스터도 마음에 들어 ^^

깨알같은 웃음과

달달한 사랑이 들어있을 것 같아 보고싶은 영화리스트에 꼽았다.

작품성따위는 잘 모르고,

일단 나에게는 끌리는 영화다! ㅎㅎㅎ

 

 

아름답구먼 ^^

 

무슨장면인지 이 영화를 보러 이번 주말에 영화관에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