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지희망편지

'운명을 바꾸는 아주 쉬운 방법!!'

728x90

하루의 명언, 하루의 화두를 주는 일지희망편지!!!!

오늘의 희망명언 전해드립니다. ^^

 

 

 

 

'운명을 바꾸는 아주 쉬운 방법'

 

 

 

 

오늘은 아주 좋은 날입니다.

왜 그럴까요?

내가 좋은 날이라고 정했기 때문입니다.

 

내가 선택했으므로

나는 오늘을 좋은 날로 만들 것입니다.

 

 

운명을 바꾸는 것은 이와 같습니다.

 

 

운명을 바꾸려면 가장 먼저

자신이 선택할 수 있는 존재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나의 가치는 내가 결정한다는 자각이 있어야 합니다.

 

자신이 선택하고 결정한 것에 대해서는

스스로 책임지는 성숙함을 보여야 합니다.

 

제일 한심한 사람이 자신이 해야 할 선택을 남에게 미루고,

자신이 실패한 원인을 다른 사람에게서 찾는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에게 변화와 발전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무엇을 하든, 내가 선택하고

결정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산을 오르다가 눈에 뜬 흔한 돌맹이 하나도

자신이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면 귀중해집니다.

다른 사람 눈에는 아무 것도 아닐지라도

내게는 황금보다 귀할 수 있습니다.

 

 

 

 

 

 

 

 

 

 

 

 

 

   -이승헌의 붓그림명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