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마스터힐러 체험수기 입니다☆

728x90




교육장에 도착해서 조 배정을 받고, 조 트레이너님으로부터 이번 2차과정을 통해서 무엇을 얻고
싶으냐는 질문에 나는 "자유로워지고 싶습니다."라는 대답을 했습니다.
물론 교육진행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2박 3일간의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2차과정을 통해서 깨달은 것이 많지만, 몇 가지만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째, 나의 모든 에고들의 근원이 되었던 바탕을 다시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무아체험할 때만 나와 자연, 우주와 하나였고, 평상시에는 나의 존재를 인정해 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나를 분리해 왔고, 불안과 두려움 속에서 생활해 왔던 것입니다.
그런데 책에서도 여러번 읽었던 조화의 3대 원리를 법이 아닌 나의 관념으로 이해하려 했다는 것을
어리석게도 이제서야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언제나 하나였는데 말입니다.
그래서 나는 0점 회복을 보다 쉽게 할 수 있게 되었고, 나의 에고로부터 보다 자유로워질 수 있었습니다.

 

 

 

둘째. 나의 에고로 나의 성장을 통제해 왔던 것들에 대하여 참회를 하였는데, 이 과정을 통해서 얻게 된 것을 말씀드릴까 합니다.

 

①이 과정을 통해서 나는 이제까지 나의 피해의식으로 만들어진 에고로 인해 상처를 받았던 사람들에게 참회를 하였고, 상처를 준 것에 대한 죄의식이 다시 나 자신을 괴롭히고 학대하면서 나 자신을 사랑하지 않은 것에 대하여 참회를 하였습니다.

 

②그리고 나의 완전한 앎을 한겹 두겹 세겹 가려왔던 두려움으로 나 자신을 괴롭혀 온 것에 대해서도 참회를 하였습니다.

 

③나는 나를 사랑하면서 모든 사람들도 진심으로 사랑할 수 있는 가슴을 얻게 되었으며,나는 나를 용서하면서 두려움을 떨쳐 버릴 수가 있었고, 고귀한 존재로 태어날 수 있었습니다.

 

 

 

교육 시작전에 트레이너님에게 대답했던 바와 같이 나는 자유로워 졌습니다.
마지막으로 단군할아버지로부터 받은 사명을 꼭 실천하겠다는 다짐을 하면서 두서 없는 체험담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