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마스터힐러 교육을 받고 왔습니다~

728x90


박○○

짠짠짠짠

낙엽이 떨어지는 9월에 시작해서 생명이 피어나는 3월에 졸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15기 힐러님들 졸업을 축하합니다.

그동안의 뜨거운 눈물, 감정의 폭발, 환희심, 갈등, 고통,,,,,,,사랑,평화,행복

그리고 무상,,,,무아

이러한 모든 것들을 체험 했습니다.



나는 누구인가? 나는 무엇을 위해 살것인가?나는 왜 지구에 왔나?

수시로 확인하면서,,,,이제 졸업을 했습니다

수많은 것들이 스치고 지나가며,,,아득한 옛날 일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주저앉을 수는 없습니다.

분명한 사실은 계속 수행해야하고, 비젼을 실천해야한다는 사실입니다



15기 힐러님여러분

우리는 모두 지구인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동일할 수 밖에 없습니다.

나를 힐링하고 내가족을 힐링하고 우리 사회를,,,,지구를 힐링하는 것

결국 우리모두는 하나입니다.


단월드닷컴_마스터힐러

마스터힐러는 6개월 교육 과정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실체에 대한 깊은 자각과 명확한 현실 인식을 통해 새로운 삶을 창조할 수 있도록 ‘의식코칭과정’과 철학과 원리를 전달할 수 있는 ‘트레이너 양성과정’이 결합된 최고의 교육프로그램입니다.
이 과정은 전체 프로그램을 통해 21세기 뇌교육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마스터힐러 프로그렘 과정>

1. PBM 파워브레인메소드 과정
2. 통찰력 강화 및 PBM업그레이드
3. PBE 코스
4. 힐링 툴 코스
5. PBM 트레이너 과정
6. EHL코스 및 졸업식
7. 해외 명상여행(선택) : 세도나, 캐나다 명상여행 중 택일

 <전문강사 활동 보장>

1. 자아발견 트레이너
2. 파워브레인메소드 트레이너
3. 명상지도사
4. 활기공 트레이너
5. 기업 전문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