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단월드 명상의 색다른 효과 <단월드 화명센터 >

728x90

단월드 명상의 색다른 효과  <단월드 화명센터 >


명상의 효과는 전반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을텐데요 

오늘은 좀 더 색다른 효과를 찾아보았어요 

측근의 몇몇 사람들에게 명상의 색다른 효과를 물어봤어요 


30대 후반의 여성 < 몸 쓰는것을 꺼려하지 않아요 >

유명한 몸치에다 운동신경이 거의 바닥이여서 어릴땐 체육시간이 제일 싫었고 어른이 되어서는 회사에서 열리는 체육대회, 야유회, 회식 뒷풀이등등 몸으로 하는 모든것이 자신이 없어 사회생활에 꽤나 힘들어했었죠 

하지만 단월드 명상을 하고 나서는 내안에 이런 운동신경이 있었구나 하고 놀랄때가 한두번이 아니였네요
더더군다나 놀라운 것은 춤도 꽤 추게 되었다는 거에요 

춤추는 자리가 있으면 거의 뭐 자동으로 몸이 먼저 나가면서 신나게 잘놀고, 체육대회에서도 단체 게임은  두각을 나타내니 내 인생의 이런 놀라운 반전이 할때가 많네요~    

이젠 어디가도 몸으로 놀고 몸으로 하는것을 두려워 하지 않게 되었답니다. 


40대 여성 <표정이 풍부해졌음>

한없이 무뚝뚝하던 사람들에게 주로 듣는 말이 무슨 안좋은일 있어요?  하는 말이였어요 

난 아닌데 하도 주변에서 그런말을 들으니 내 표정이 문제가 있나보다 했지만 억지로 웃으려 해도 다시 금방 무표정의 얼굴이 되어버리곤 했죠 

무표정한 얼굴의 대명사로 그리 지내니 가족들과의 대화도 점점 없어지고 딱히 좋은 일도 그렇다고 안좋은 일도 없는 그러한 시간이였어요 

그러다 단월드 명상을 하고 나서는 조금씩 내 얼굴에도 표정이 살아나고 있음을 느꼈어요 

주변에서 앗 얼굴이 뭔가 좋아지고 있는것 같은데.... 

왜 이렇게 얼굴이 환해요?

엄마 뭐 좋은 일있어?  하며 아이들도 한마디씩 하며 집안 분위기도 좋아졌어요 

이젠 얼굴표정도 다양해지고 풍부해져 주변 사람들과 인간관계도 훨씬 좋아졌어요

잘 웃고, 잘 울기도 하고 화가 낼때도 있지만 이런 모든것이 살아가는 삶의 일부라고 받아들여져 행복감을 예전보다 더 많이 느낀답니다. 


50대 여성 <뱃살 쏘옥 들어간 얘기>

20대에 아이를 출산후에 나온 배가 30년 동안 계속 해서 나와 있었죠 

살빼려고 시도는 여러번 해봤지만 뭘해도 뱃살은 잘 빠지지 않아 포기상태로 살아갔었어요 

옷은 항상 사이즈 넉넉한 옷을 준비해야 하고 주변에서 아이는 언제 출산하느냐 하는 농담어린 말을 주로 듣고 살았었어요 

그랬던 나의 뱃살이 단월드 명상을 하면서 조금씩 변화가 일어나는 것이였어요 

출렁이던 뱃살이 조금씩 줄어들더니 이젠 허리 잘록한 옷도 입을만큼 뱃살이 쏘옥 들어갔답니다. 

나에겐 기적과도 같은 얘기에요 

뱃속이 따뜻해지고 탄력이 생기면서 나타난 변화인것 같아요 

항상 차디차던 복부가 이젠 따뜻한 온기가 도는 배가 되었어요 

뱃살은 빠지고 자신감은 채워져 이젠 나와 같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가슴뛰는 일을 하고 싶어졌어요 


단월드 명상을 통해 나타난 색다른 효과, 각자의 삶의 새로운 스토리가 채워지는것을 보게 됩니다. 

단월드 화명센터에서 나의 삶의 스토리를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