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건강

[단월드 힐링] 다이어트에 좋은 단월드 뇌파진동 기체조

728x90

[단월드 힐링] 다이어트에 좋은 단월드 뇌파진동 기체조

 

 

 

 

 

날씬한 몸매가 미의 기준이 되는 요즘, 다이어트는 여자들에게있어 늘 풀어야 할 숙제인 것 같다. 외모도 능력이라 하여 여자들 뿐 아니라 남자들도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몸 관리를 한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운동으로 헬스, 수영, 요가, 조깅 등이 인기가 있다. 하지만 어떤 운동이든 꾸준히 해야 효과가 나타나는데, 힘이 든다거나 나에게 맞지 않다는 이유로 중도에 포기하는 이들이 많다.

 

난생 처음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뇌파진동을 하고 7개월 만에 23kg이나 체중이 줄었다. 이건 내게 준 하늘의 선물이고, 내 인생의 기적이다. 요즘은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마다 나를 몰라 볼 정도다.

 

92의 충격, 다이어트 그리고 요요현상

 

초등학교 4학년 때 한약을 먹고 찐 살은 점점 불어 고도비만까지 갔다. 상황이 그렇다보니 어릴 적 예쁜 별명들을 다 제치고 ‘슈퍼 똥도야지’라는 별명이 붙었다. 어린 마음에 그 별명은 무척 충격을 주었고, 살에 대한 스트레스는 나를 더 살찌게 했다.

몸무게를 물어보고, 옷을 사러 가는 것이 내게는 죽기보다 싫은 일이었고, 친구들이나 직장동료들은 나에게 ‘얼굴은 작고 예쁘니까, 몸만 빼면 돼’라며 쉽게 이야기 했다. 하지만, 그 말조차도 나에게는 엄청난 스트레스로 작용했다.

 

어느 날 몸무게를 쟀는데, 92kg이었다. 92라는 숫자에 충격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5kg 정도 빠졌다 싶으면 요요현상으로 되돌아오고, 운동에 식이요법, 건강보조식품, 양방, 한방 등 온갖 다이어트를 해 보았지만, 번번히 요요현상을 겪어야 했다. 결국 “나는 어렸을 때부터 살이 쪘기 때문에 안 빠지는 거구나...”하며 다이어트에 대해 거의 포기할 단계에 이르렀을 때, 단월드 수련을 하게 되었다. 그 때가 90kg이었다.

 

똥도야지의 변신, 23kg감량

 

워낙 다이어트 경험이 많아서, 더 이상 빠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첫 달 입회해서 21일 뇌파진동 후 몸무게가 5kg이 확 줄어 있어 무척 놀랐다. 그 후 7개월 동안 23kg정도가 빠졌다. 주위 친구들도 그렇고 같이 수련하는 도우님들도 놀라서 나를 쳐다본다.

내가 뇌파진동으로 이렇게 살이 빠지다니... 이건 정말 기적이다.

 

덕분에 뇌파진동 효과에 믿음이 생겼고 지금은 더 열심히 하고 있다. 그동안 투자를 했었던 운동만도 수영, 헬스, 스쿼시 등등과 스트레스로 인한 위궤양과 특히 올 초에는 함몰성 위염과 역류성 식도염까지 생겨 병원에서는 위암에 걸리기 쉬운 위염이니 일년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내시경을 받으라고 까지 했었다. 1년 중 6개월은 병원에서 위장약과 감기약을 달고 살고, 6개월은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받으며, 반복되던 생활은 단학을 만남으로써 끝났다. 지금은 역류성 식도염이 올라오지 않고, 다이어트와 속까지 편해져서 참 행복하다.


나의 다이어트 비결은 ‘단월드 정규수련’

 

사람들은 내가 뇌파진동으로 23kg을 감량했다고 하니, 하루 종일 뇌파진동을 하는 줄 아는데, 나도 내 생활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기는 힘들다.

 

나는 단지 장이 많이 굳어 있어 장운동을 틈틈이 해 줬고, 센터 정규수련 10분전에 예비수련을 하고, 뇌파진동도 정규수련시간 외에는 특별나게 하지 않았다. 그렇게 수련을 하면서 나도 모르게 서서히 감량이 되어 나 자신도 자각이 잘 안 왔을 정도다. 그 대신 나는 뇌파진동을 하면서 그냥 막연하게 S라인이 아니라, ‘내 키가 몇 cm니까 몇 kg까지 감량해야겠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그 비전을 이루려면, 감량이 필요해’라며 정확하고 구체적인 목표를 정했고, 그것만 집중해서 수련을 했었다.

 

뇌파진동을 하면서 식이요법이나 다른 것을 병행하지는 않았다. 아침에 얼굴이 붓기 때문에 8시 이후에만 안 먹었고, 하루 3끼를 꼬박꼬박 챙겨먹고, 간식도 먹었다. 그런데 변화된 것은 예전에는 고 칼로리 음식이 맛있었는데, 지금은 별로 먹고 싶은 마음이 안 생기고, 먹고 싶더라도 과일이 먹고 싶어진다. 수련하면서 입맛이나 체질이 많이 변했다. 첫 달 5kg이 빠진 것이 너무 좋아서 단월드 평생회원이 되었다.

 

나처럼 고도비만인 분들에게 정말로 추천을 해 주고 싶은 것이 바로 단월드 수련이다. 난생처음 이렇게까지 살이 빠지고, 더불어 마음까지 안정을 얻으며 정말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된 것만으로도 나는 수련비가 하나도 아깝지 않다. 그동안 다녔던 병원비며, 운동비며... 왜 그동안 단월드를 알지 못했는지... 하지만, 지금에서라도 뇌파진동을 만난 것이 크나큰 축복임을 느낀다. 뇌파진동이라는 수련법은 몸이 안 좋고 자신감 없이 살았던 나를, 그리고 여자로써 살아가는 게 너무나도 창피했었던 나를 세상을 향해 나아갈 수 있게 만들어 준 내 인생의 큰 보물이다.

 

지금은 주위 분들에게 뇌파진동을 많이 알리고 있고, 앞으로도 꾸준히 알릴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세상을 향해 환한 웃음을 지을 수 있도록~

 

 

 

  다이어트에 좋은 단월드 기체조

1. 양 무릎 잡고 당겨주기

 

   

동작방법

1.  양 무릎을 잡고 숨을 들이마시며 가슴으로 최대한 끌어안으세오. 호흡을 멈추고 단전과 양허리에 지그시 힘을 줘요. 발목도 꺽어 몸통으로 당겨 주고 턱으로 무릎에 대줘요

2. 숨을 내쉬면서 원위치해요

 

 

 

 

2. 양팔 다리 들어올리기

효과 이 동작은 등과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데 도움이 된다.

 

 

 

   

동작 방법

1. 바닥에 엎드려 숨을 들이마시면서 왼팔과 오른 다리를 들어 올리고 숨을 내쉬면서 내려요

2. 다시 반대쪽의 손과 발을 들어주기르르 각각 5회 반복해요

 

 

3. 단전에 손얹고 윗몸 일으키기

   

효과 복무의 군살 제거에 도움이 되어 탄력 있고 날씬한 배를 만들 수 있다.

 

 

 

동작 방법

1. 두 무릎을 세우고 바닥에 누워 두 손을 단전 위에 올려놓아요

2. 단전에 집중하고 천천히 상체 일으키기를 30회 반복해요.

 

 

 

건강한 힐링이 있는곳, 단월드 www.dahnwor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