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건강

단월드 건강편> 아는 사람만 아는 유용한 정보 -혈액순환에 좋은 생강차 +생강홍차

728x90

단월드 건강편> 아는 사람만 아는 유용한 정보

                    -혈액순환에 좋은 생강차 +생강홍차

 

 

 

엄청 춥다가~ 오늘같은 경우는 초봄이 온건마냥 햇살이 따뜻했지요.^^

겨울이면 더 생각나는 따뜻함...

따뜻한 차~한잔으로 몸도 살리고 마음도 살려볼 수 있다네요!!^^

오랜만에 볼일이 있어 교보문고에 갔었는데 제가 건강에 관심이 많아, 건강서적이 눈에 띄던데요. 바로 생강만을 주제로 한 건강법이 담긴 책이었어요. 사과로만 나온 책도 있고..정말 인간의 뇌는 무한한거 같아요.

 

 

커피나 녹차가 우리 몸을 차게해서 특히 겨울엔 더 안좋다는데, 각성효과때문에 끊을수가 없었는데요. 서점에서 본 생강홍차를 보고 차츰차츰 커피마시기를 멈추고 생강홍차 건강법을 애용하고 있어요.

홍차가 들어가있어 각성효과도 볼 수 있고,

무엇보다 제가 먹어보니 온몸이 뇌체조한 후 처럼 서서히 따뜻~~해지는것이 땀이 살짝 날랑말랑 하더라구요. 신기했어요.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을 빨리 체험할수 있어요!

생강홍차먹을 때 비정제설탕 넣어도 좋다해서 마트가서 설탕도 사서 넣어먹어보니 기운없이 나른할때 짱~!!

 

생강홍차 먹을 시 tip.

생강홍차는 혈액순환,노폐물제거,다이어트,감기예방 및 치유,통증완화 등 기대효과는 엄청 많은데 이를 위해서는 뜨겁게 호호 불어가며 먹어야 된대요^^

 

그리고 생강사서 생걸로 닳이면 좋지만, 바쁘고 귀차니즘 현대인들을 위해 생강가루로 나온걸 사시면 간편해요.단 가루가 좀 거칠어서 생거보다는 좀 맛이 덜해요 ㅎㅎ

 

그리고 홍차 선택시 민감하신 분들은 순한 홍차로 드세요^^

 

제가 먹어보니, 정말 정말 좋아서 만나는 사람마다 생강홍차 홍보해요 ㅋㅋㅋ

 

그리고 단월드 수련하시는 분들은 수련후나 전에 먹으면 몸을 따뜻하게 혈액순환을 좋게해서 뇌체조,기체조 하시면 두세배 더 깊이있는 수련의 효과를 보실거라 기대합니다^^

제가 그렇게 효과봐서요 ㅎㅎㅎ

 

손발차고, 배가 차갑고 감기 잘걸리시는 분들 얼른 생강차나 생강홍차 드셔보세요^^!

우울증에도 좋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