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면접 전 알아둘Tip ::

단월드 건강, 노화를 방지하는 단월드 회춘수련-'기마진동자세'로 건강을 돌려받으세요~

728x90

단월드 기마진동 자세는 회춘을 도와주는 건강체조입니다. ^^

 

 

 

 

 

중년의 노화가 급격히 일어나는 이유는

호르몬의 불균형 때문인데요,

젊은 호르몬을 유지시키고 균형적인 호르몬을 위한 단월드 힐링체조를 소개합니다.

 

 

 

 

 

 

 

>> 단월드 둔산센터 원장 신형인 트레이너

 

 

 

 

 

 

 

>>단월드 기마진동 자세

 

 

허벅지 안쪽을 열어서 허벅지와 발바닥으로 기운을 충분히내립니다.

괄약근을 조으시고 꼬리뼈를 말아서 하체에 기운은 모아줍니다.

 

위 아래로 가볍가 반동을 주고

마음은 고관절과 회음에 둡니다.

 

발바닥으로 기운이 내려가는 것을 느껴봅니다.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진동을 줍니다.

 

 

 

1mm더 내려갑니다.

 

 

 

 

 

 

>>천천히 다리를 풀어서 바로합니다.

 

 

 

>>다리를 앞뒤로 벌려줍니다.

 

 

 

 

 

 

 

 

 

 

 

>>런지진동자세는 골반교정과 허벅지 근육을 단련시켜 줍니다.

 

 

 

 

>>30회 정도 반동을 줍니다.

 

 

>>호흡을 편안하게 하세요

>>발끝이 벌어지지 않도록합니다.

 

 

 

 

 

 

 

 

 

 

 

 

>>이제 왼쪽 다리를 반대로 하여 뒤로 벌려줍니다.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반동을 줍니다.

반동을 준 후 2분 정도의 고정자세를 해줍니다.

 

 

 

 

 

 

 

 

 

>>이제 다리를 더 넓게 벌려주고 회음의 기운이 느껴지도록 합니다.

 

 

 

 

 

 

 

 

 

 

 

>>동작후 팔과 다리를 가볍게 풀어서 몸을 이완시켜 줍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

>>회춘에 도움이 되는 단월드 힐링 체조~

 

 

 

 

 

>>단월드 체험기!!~

 

 


 

 

 

단월드를 알기 전의 저는 눈 앞의 좁은 세상만 보고 살아왔던 것 같습니다.
저는 항상 무엇인가 반드시 이루고 성공해야만 제 자신이 가치있다고 느꼈습니다.
어떤 기준에 부합해야 저의 존재가 가치있다고 생각하는 조건부적인 사랑에 익숙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항상 '비교'와 '경쟁'이라는 세계관에서 아등바등 힘겹게 살아왔었습니다.
다니던 회사에서 중요한 프로젝트를 맡게 되었고, 그 프로젝트를 너무나 힘겹게 해내고 있던 어느날
'대체 내가 왜 이렇게 열심히 살고 있지? 대체 뭘 위해서? 이렇게 살아서 뭐하지?' 라는 의문이 들어
그때 명상에 관심을 갖게 되어 단월드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단월드 수련을 하면서 뼈저리게 느끼게 된 것은 제 선택의 폭에 대한 범위가 아주 좁았다는 것이었습니다.

지금까지의 저는 자신만을 위한 목표를 선택하고 '이건 이래서 안될거야, 저건 저래서 안될거야.' 라면서
​ 스스로를 한계짓고 있었음을 자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사회에서 부딪혔던 모든 일들이 제가 스스로 한계지은 저의 관념때문에 벌어진 일이라는 것을
마음 깊이 느끼게 되었고, 단월드 수련을 하면서 마음의 근육을 키운 덕분에
지금은 그러한 저의 관념들을 뛰어 넘을 수 있는 힘을 얻게 되었습니다.


특히 명상을 하면서 제가 바라본 관념들 중에 저를 지배했던 가장 큰 관념 하나가 있었습니다.
'실수하면 안돼. 잘 해야만 해.'라는 관념이었습니다.
작은 예를 들면, 단월드를 다니기 전에는 회사에서 상사가 무엇인가 물어보면 바로 대답을 못하고
정답을 찾으려고 애를 쓰면서 망설이다 시기를 놓쳐 오히려 상대방을 더 답답하게 만들 때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단월드 수련을 통해 '실수하면 안된다.'는 관념이

아주 가벼워지고 그 관념이 사실은 아무것도 아니란 것이 몸으로 체감이 되다보니,

좀 더 사람들과 솔직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되었고 ​일의 능률도 그 전보다 올라갔습니다.

 

단월드의 명상수련은 나의 몸과 마음, 생각과 감정 등 내가 가진 모든 것에 대해
깊이 자각할 수 있게 해주다 보니 저절로 '답은 제 안에 있었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또한, 이 세상을 더 밝고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제가 태어났고,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도 이러한 내면의 힘을 깨워주고 회복시켜주는 일을 해야겠다는 비전도 갖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제 꿈은 이 세상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외부 자극에 이끌려서 사는 것이 아니라
본래 갖고 있던 내면의 힘을 다시 찾고 깨닫게 해주어
스스로 선택하고 목적성있는 삶을 살게 해주는 트레이너이자 컨설턴트가 되는 것입니다.

 

단월드를 통해 제 삶의 목적을 찾았고, 삶을 역동적으로 살 수 있는 힘을 얻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나와 세상을 위해 멋지게 도전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모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뇌를 힐링하는 더 좋은 글~

따뜻한 차가 그리워지는 계절입니다. 건강한 차로 힐링하세요~

단월드 배꼽힐링으로 아랫배를 자극하시면 몸이 건강해집니다.

배꼽힐링으로 힐링하세요~ 참 좋은 단월드 건강체조와 함께요~

단월드 힐링, 만성피로 해소하는 '내관명상' 자기와칭과 힐링을 찾아줍니다.

 '토머스 제퍼슨'의 자기관리 10계명, 노력이되고 힐링이되고 열정이됩니다.

처음 그 마음처럼..... 끝나는 순간까지 아름답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