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면역력 꾸준히 높이고 싶다면? <단월드 면역력 정보>

728x90

면역력 꾸준히 높이고 싶다면? <단월드 면역력 정보>

 

내몸이 외부에서 들어오는 유해물질및 각종 스트레스로 부터 잘 대응 하며 건강을 유지한다면 면역력이 좋다고 봐야겠죠

면역력 관리 잘하려면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단은 기본이 되어야 하고 가장 중점을 둬야 하는 부분은 감정관리를 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영양제를 먹는다고 해요 감정적인 스트레스가 많다면 우리 몸 내부에서는 면역관리를 잘해내는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단기적인 스트레스는 오히려 면역력을 강화하고 면역체계를 건강하게 만들지만 만성적인 스트레스및 좋지 못한 감정을 오래 지속한다면 우리 몸속의 체온은 낮아지고 면역력은 계속해서 떨어질수 밖에 없습니다.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위험한 감정으로는 우울감, 분노, 두려움, 수치심, 죄의식, 질투심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감정을 오랫동안 마음에 품게 되면 가슴이 답답해지며 신경성 질환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인간관계를 하며 살아가다 보면 누구나 이런 감정을 조금씩은 체험하게 되지만 혹여 심하게 위와 같은 감정에 시달리고 있다면 자기 자신을 먼저 치유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하와이 원주민들 지헤를 다룬 책 '호오포노포노의 비밀' 이라는 책을 보면 스스로의 마음을 치유하며 정화하는 말이 있습니다.

 

<미안합니다> <용서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좋지 못한 감정을 품고 있는 자기 자신에게 미안합니다 용서합니다 를 말하며 스스로를 깊이 치유하면 가슴을 누르곳 있는 감정이 녹아내리며 마음의 문이 열립니다.

나에게 이런 감정을 불러일으킨 상대방을 원망하기 보다 안좋은 감정을 선택한 자기 자신을 먼저 치유해주어야 합니다.

그러면 조금더 나와 전체를 바르게 볼수 있는 지혜의 감각이 열리고 문제해결을 할수 있는 능력도 생기게 됩니다.


자기 자신을 바라보는 명상의 시간을 가지며 마음에 담아두었던 감정적인 기억을 떠올리며 위와 같이 말해봅니다.

미안합니다. 용서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마음의 앙금이 모두 씻겨질때까지 진심으로 자신에게 얘기해주고나면 원래의 순수하고 깨끗한 마음이 나타납니다.

또 감정이 담겨 있는 기억에서 감정을 정화하고 나면 하나의 사실만이 남게 됩니다.

그러면 조금더 그 기억을 객관적으로 바라볼수 있는 감각이 열리면서 지혜로워져 그 기억은 하나의 큰 배움으로 나에게 다가옵니다.

 


잘웃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는것이 건강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마음속에 다른 마음이 자리 잡고 있다면 겉으로만 웃게 되고, 긍정적인척 하는 사람이 되게 됩니다.

마음속에 진심으로 자기 자신을 먼저 사랑하는 마음이 자리잡고 있다면 상대방을 바라보고 세상을 바라보는 마인드가 변화하게 됩니다.

제대로 긍정마인드를 선택하는건 나 자신의 진심어린 마음에서부터 출발합니다.


나를 사랑하는 힘은 내 몸의 면역력을 키워주고 주변사람들에게까지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며 풍요로워지는 나를 만들어줍니다.

감정관리를 잘하는 것이 바로 면역력을 높이는 좋은 방법중 하나입니다.

단월드에서 알려드리는 면역력 높이는 방법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