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명상할때 들으면 좋은 긍정확언 <단월드 브레인명상>

728x90

명상할 때는 누군가가 잔잔하게 멘트를 들려주면 훨씬 더 명상이 잘되는 것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단월드에서 수련할때는 전문가가 지도해 주니 절로 절로 명상이 되는데요 

음악과 조명의 분위기와 전문가의 지도, 함께 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아무래도 마음가짐도 달라지고 집중력도 훨씬

더 높아지면서 명상이 잘되는 것 같아요 

좋았던 명상의 기억을 가지고 집에서 혼자 해보려 하면  잡념이 많이 생기고 꼼지락 거리기도 하며 지루해서

명상을 끝까지 마무리 하기 쉽지 않을때가 많습니다. 

 

 

혼자 있을 때도 명상의 시간을 꾸준히 가진다면 자신의 내면을 변화시키는 힘을 더 키울 수 있겠죠 

자신만의 공간에서 명상이 가능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잔잔한 음악을 준비하고 조명을 낮추고 마음가짐도 함께 준비합니다. 

몸이 무거울땐 체조로 먼저 몸 푸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습니다. 

 

편안히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대를 선택합니다. 

이른 아침 또는 잠자리에 들기 전 등 꾸준히 명상할 수 있는 시간을 정해놓으면 좋습니다. 

타이머를 설정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엔 시간을 짧게 하고 적응해 나가면서 시간을 늘려줍니다. 

 

 

명상할 때 나에게 들려주면 힘이 되는 긍정확언 

 

1. 나는 사랑과 행복을 누릴 가치있는 사람입니다. 

2. 나는 내 삶에 주어진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3. 나는 두려움을 비우고 용기와 자신감을 받아들이고 선택합니다. 

4. 내가 원하는 꿈과 목표를 이룰 수 있다. 

5. 나는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에너지를 발산합니다. 

6. 나는 자연과 우주의 풍요로움과 연결되어 있으며 이치를 따르고 있습니다. 

7. 내 몸엔 건강한 에너지와 활력이 가득 채워있습니다. 

8. 나는 나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을 통해 성장하고 있고, 지혜로워지고 있습니다. 

9. 나의 나의 뇌의 무한한 가능성과 지혜로움음을 믿고 잘 활용합니다. 

10. 나는 순수하고 밝고, 가치있는 존재입니다. 

 

 

 

 

 

 

나에게 지금 필요한 확언을 스스로 적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직접 자신의 목소리로 녹음을 하여 명상할때 자신에게 들려주는 방법도 좋은 명상법이 됩니다. 

목소리로 녹음을 하다보면 스스로 목소리를 다듬고 조금 더 진정성 있게 마음을 담아 소리를 내려고 집중하게 되죠 

 

명상을 스스로 하려고 하면 처음에는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잘 되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꾸준히 시도해보세요 

혼자 스스로 하다보면 명상에 대한 감을 찾게 되고 이때 전문가의 지도를 받으면 일취월장하며 명상을 통해 

내면의 성장과 변화가 있을겁니다. 

 

우리는  나의 내면에 얼마나 무한한 힘과 가능성이 있는지 알아채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는지 모릅니다. 

나 자신에게 계속하여 문들 두드리며 나와 만나다 보면 진정한 나를 만나게 될 거예요 

명상은 내 안의 나로 통하는 연결통로가 되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