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끌어당김의 법칙이 가장 잘 되려면,,,<단월드 명상>

728x90

한때 시크릿 열풍이 불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지 시작했는데요 

끌어당김의 법칙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마음처럼 그리 잘 되지 않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상상하면 이루어진다. 

꿈은 이루어진다 

 

이렇게 내가 원하는 것이 현실이 되는 꿈을 우리는 항상 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왜 그렇게 나를 방해하는 상황들이 펼쳐지는지 

그래도 내가 정말 원하는 것이라면 더 마음의 힘을 강하게 하고 

꿈을 향해 한 걸음씩 걸음을 옮겨가야겠죠 

원하는 것을 이루려면 내 안의 부정적인 생각을 멈추어야 한다 


원하는 것을 이루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스트레스받거나, 힘든 상황이 되면 일어나는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들 

나를 믿지 못하는 마음이 머릿속을 가득 채울때가 많습니다. 

쉽게 생각이 바뀌지도 않고, 감정도 쉽게 비워지지가 않아 그렇게 귀중한 시간을 허무하게 흘려보낼 때가 있죠 

내 안의 생각과 감정을 바로바로 체인지하려면 내가 원하는 것의 힘이 더 커져야 합니다. 

 

나도 쉽게 어쩌지 못하는 생각과 감정을 내 마음대로 조율하기 위해서는 스스로 자신의 주도권을 잡아야겠죠 

바로 내가 나의 주인이 되는 시간 명상입니다. 

명상을 통해 나를 바라보고 관찰하며 내안의 고요한 마음의 평정심을 찾아갑니다. 

생각과 감정의 주인이 되어 마음을 컨트롤 하는 힘을 키워갑니다. 

명상을 꾸준히 하며 부정적이던 내가 긍정적인 마인드로 변했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스스로 자신을 바라보는 힘이 길러지면 지금 나의 생각이, 감정이 나에게 도움이 되는지 되지 않는지를 빨리 

알아차리고 스스로 체인지 하게 되죠 

내가 지금 무슨 생각을 하는지, 내가 지금 어떤 감정에 빠져 있는지 알게 되면 나를 체인지 할 수 있는 힘도 

커지게 됩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이 잘 되는 시간은 존재한다   

 

끌어당김의 법칙이 잘 되는 시간은 언제일까요?

 

내가 원하는 상상을 하기 위해서는 뇌파가 편안하게 릴랙스 되는 시간이 좋습니다. 

뇌파가 편안하게 이완되어 있을때는 아침에 잠에서 금방 깼을 때, 잠으로 빠져들기 바로 직전의 뇌파일 때입니다. 

그리고 명상을 통해 뇌파가 알파파가 되어 있을때죠 

 

생각과 감정이 고요해지고 편안해졌을때 내가 원하는 모습을 상상해 보는 겁니다. 

구체적으로 더 리얼하게 상상하며 그 모습이 나의 뇌속에 깊이 새겨지도록 해봅니다. 

무의식까지 새겨진 꿈은 신념의 뿌리가 되어 내가 원하는 나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하는 길잡이가 됩니다. 

또 잠에서 깨었을때에도 원하는 모습을 상상하기와 잠자리에 들었을 때에도 상상하기를 실천해 보세요  

 

조금씩 내가 원하는 나의 모습으로 변하고 있는 나를 알아가게 될거에요 

나를 살리는 시간 명상을 통해 생각과 감정의 주인이 되고 

내가 진정 원하는 것을 끌어당겨 내가 원하는 삶을 창조해보세요 ~

 

내 안에는 내가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무한한 힘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