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완전 피곤한날에 딱 하나의 운동이 있다면 단월드 모관운동

728x90

완전 피곤한날에 딱 하나의 운동이 있다면 단월드 모관운동 


피곤에 찌든날엔 어떤 운동도 하기 싫고 마냥 누워만 있게 되는데요 

누워있어도 피곤한건 마찬가지이더라구요 

이럴때 누워서 할수 있는 단하나의 운동이 있다면 ... 

(아 누워서 하는건 그건 할수있지) 하는 분들 계실텐데요 


바로 단월드의 모관운동이에요 

모관운동은 누워서 할수 있는 운동이라서 누구나 쉽게 시작할수 있어요 

팔. 다리를 들어올려 진동~~~  만 해주면 됩니다. 

팔.다리 진동을 하다보면 다리가 시원해지고 몸을 짓누르는 무거운 에너지가 빠져나가는것이 느겨집니다. 

무엇보다 약간의 기운이 감돌기 시작한다는 거에요 

모관운동은 3.4회 정도 반복해주는것이 더 효과적이에요 

제대로 하고 싶다면 조금더 격렬하게 진동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팔.다리를 허공으로 들어올려 (이때 다리는 일자로 쭉뻗어주는것이 좋습니다) 최대한 격렬하게 진동을 하다가 툭하고 머리.팔.다리를 내려놓고 호흡을 편안하게 내쉬며 충분히 이완해줍니다. 

몸속 무겁고 피곤한 에너지가 손끝. 발끝으로 모두 빠져나가는것을 상상하면서 이완하면 더 좋은 효과를 느낄수 있습니다.


모관운동은 이런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 고혈압이 있는 사람

- 하지정맥류가 있는 사람

- 수족냉증이 있는 사람

- 다리 피로를 많이 느끼는 사람

- 다리가 잘붓는 사람

- 만성피로가 있는 사람

- 다리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사람

이런 증상이 있는 사람은 잠자리에 들기전 꾸준하게 하다보면 어느순간 몸에 좋은 변화가 나타나는걸 느낄수 있을거에요 


누워서 할수 있는 운동이여서 부담스럽지 않고 바로바로 시원함을 느낄수 있기에 좋은 운동법입니다. 

매일 1 모관운동으로 몸을 가볍게 하여 꿀잠 잘수 있도록 준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