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소소한 행복

[음식]- 나의 어릴 적 로망 -열대과일!

728x90

저의 어릴 적 많은 꿈 목록중 하나가 '미식가'였어요.

그래서 새로운 것, 맛있는거 먹는 걸 엄청 좋아했지요.

하지만, 텔레비전에서 아주 탐스럽고 맛있게 보이는 열대과일은 바나나를 제외하고는 쉽게 먹을 수가 없었지요.

지금은 열대과일이 수입량이 많아서 인터넷으로도 원하는 과일을 쉽게 사먹을 수 있지만,

어릴 때는 동남아여행을 가야 먹을 수 있었던...

 

게다가 현지에 열대과일은 엄청엄청 싼거예요.. ^^ 여행가고싶은 이유가 수 많은

열대과일 맛보러가는 거였죠 ㅋㅋㅋ

 

자 이제부터 상상으로 한 번 먹어보실까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패션후르츠입니다.

 

피자헛 샐러드바에 이 과일이 있는데요, 피자헛 샐러드바가 점점 별로다싶을 때 요녀석덕에 살아난 듯한 느낌, 상콤,달콤 묘한 상코미달코미 씨가 씹히는 맛도 짱!

좀 느끼할 수 있는 피자먹은 후에 이걸 먹으면 깔끔하고 소화가 잘 되서 피자 또 먹을 수 있는 느낌이예요!

패션후르츠 먹으러 피자헛 가기도 한답니다 ㅋㅋㅋ

 너무 많이 먹어서 눈치 보일 때도 있지만..ㅎㅎㅎ

 

 

 

 

 

 

 

 

 

어릴 때, 티비에서 열대과일의 여왕이라는 이 망고스틴이 얼마나 맛있게 보이던지요.

마늘과 닮은 이녀석 ! 맛이 궁금해요..못먹어봄 ㅠㅠㅠ

껌으로 망고스틴 맛본게 다예요 ㅋㅋㅋㅋ -.-

 

 

 

 

 

 

드래곤 후르츠입니다.

화려한 겉과 달리 안은 마죽에 검은깨 뿌려놓은 듯한 ㅎㅎㅎ

왠지 건강식과일같아요.

우리 나라 과일과 달리 열대과일은 농도가 진하고 아주 달거나 새콤한 맛 같은..

수박이나 사과처럼 시원한 맛은 덜한거 같아요.

 

 

 

 

 

우리가 샐러드바에서 많이 볼수 있는 람부탄이죠.

얘는 그냥 달달한 것이 제가 많이 좋아하는 과일은 아니예요.

있으면 감사히 먹는 정도 ㅎㅎㅎ

 

 

 

구야바노라내요

새콤달콤한것이 파인애플맛나고 맛있대요. 먹어보고프다.

 

열대과일의 여왕인지 황제인지 말이 많은 두리안입니다.

홍어와 같은 존재일까요?^^

매니아들은 아주 좋아하는?

냄새와 달리 맛나다는데 꼭 도전해보고싶네요!!!^^

아 상상으로 먹고 꼭 직접 다 맛보고싶어요.

과일은 넘흐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