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자연의 명상음악 들으며 힐링하세요~ <단월드>

728x90

자연의 명상음악 들으며 힐링하세요~  <단월드>


삶이 지치고 힘들때 우리는 자연에서 위로받고 충전 받고 싶어질때가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끝자락이여서 시원한 공기가 제법 느껴지는 요즘은 산책하기 딱 좋은 시기인것 같아요 

저도 가방 하나 둘러매고 찾은 가까운 산에서 벅찬 힐링의 감동을 받았어요  

말없이 걸으며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오감의 감각도 열고 자연의 모든 에너지와 교류해보았어요 


그리고 자연속에 잠시 앉아 쉬다보면 자연에서 나는 들려오는 모든 소리가 명상음악처럼 들립니다. 

양손을 천천히 들어올려 손과 손을 서로 마주보게 하고 천천히 벌렸다 오므렸다 하며 기 에너지를 느껴봅니다. 

 

자연의 명상음악과 함께 기에너지를 느끼니 그동안의 힘들었던 일상이 눈녹듯이 사라지고 힐링의 에너지만 가득해집니다. 

 

양팔을 자유롭게 움직이며 자연과 함께 춤을 춘다고 상상을 해봅니다. 

 

충분히 기에너지를 느끼고 천천히 양손을 무릎위로 내려놓습니다. 


그렇게 눈을 감은채 새소리, 바람소리, 풀벌레소리 등을 들으며 힐링해봅니다. 


그동안 단월드에서 받았던 수련들이 새로운 감각을 열어주었음을 느껴요 

그전에는 자연속에 들어와도 그런갑다 했었는데 이젠 온몸의 세포들이 소리를 듣고 교감하는것이 느껴집니다. 

감각이 열린만큼 보고 들을수 있다는 말이 무슨 뜻인지 알수가 있어요 


스트레스를 받으면 우리는 자신도 모르게 그 스트레스속에 갇혀버립니다. 

무거운 에너지속에서 생각하고 또 다른 좋지못한 감정을 만들어내고 주변 사람들을 나의 안좋은 에너지로 바라보고 평가하고 분별합니다. 

또 자기 자신에게도 마찬가지로 피해의식이 담긴 감정을 계속 만들어내기도 합니다. 


하지만 평소 수련을 통해 열려있는 상태라면 자기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힘이 있습니다. 

'앗 내가 이런 생각을 하고 있네'

'앗 내가 이런 감정속에 빠져있구나'  

하며 좋지 못한 에너지속에 있는 나를 알아차리며 빠르게 나오려 노력하게 됩니다. 


자연속에 들어가 자연의 에너지를 받으며 명상을 하는것 또한 나를 스스로 힐링할수 있는 좋은 방법중의 하나이겠죠 

나를 힐링할수 있는 좋은 방법을 찾아 자기 자신의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밝고 환하게 만들어보세요 

단월드 명상을 통해 내안의 잠들어있는 감각들을 깨워보세요 

잠재되어 있던 나의 새로운 모습을 찾게 되고 밝고 환한 자기 자신으로 변화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