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지혜로운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질문을 잘 해야 <단월드>

728x90

인공지능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모르는 것은 웹사이트에 검색만 하면 모두 답을 얻을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지식적으로 얼마나 알고 있는가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고 얼마나 그 지식을 잘 활용하여 내 것으로 만드는가가 더 

중요한 시대에 살고 있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질문을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인관계에서도 마찬가지로 얼마나 좋은 질문을 하는가는 좋은 답변을 하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상대방을 칭찬하고, 그의 훌륭함을 인정하는 마인드로 질문을 하면, 상대방도 자신도 놀라울 정도로 

좋은 답변을 쏟아내며 얼굴표정이 밝아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도 마찬가지인데요 

챗gpt에게도 질문할때 당신은 성공한, 훌륭한, 세계적인 사람이야 등등의 문구를 넣어주며 질문을 하면

그에 맞는 흘륭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 자신에게는 어떨까요?

나 또한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힘든 상황이 왔을 때, 나 자신에게 "나는 이 상황을 아주 지혜롭게 잘 해결해 나갈 거야,

그러기 위해서는 지금 내가 해야 할것은 무엇이지?"라고 질문을 해보는 겁니다. 

또는 얼마나 좋은 일이 앞으로 생기려고 이러한 상황이 내 앞에 펼쳐지는 거지?라고 하며 

그래 그럼 나는 지금 부터 좋은 일이 생길걸 대비하면서 내가  어떤 마음을 가져야 할까?  해보는 거죠 

 

나 자신에게 좋은 질문을 던지는 만큼 나의 내면에서도 좋은 답변이 들려옵니다. 

어떠한 상황에도 자기 자신을 절대 부정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상황에서 힘이 나는 질문을 시작해 보세요 

무조건 힘이 나는 답변이 찾아옵니다. 

 

나를 인정하며 긍정마인드로 소통하는 만큼 내 안에서는 나도 놀라울정도로 훌륭한 답변이 오고 

좋은 에너지로 술술 잘풀려가게 될 거예요 

나의 뇌는 인공지능보다 더 훌륭하고 무한한 잠재능력이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단지 그 숨은 에너지를 꺼내쓰는 것은 각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를 무한 긍정하며 나에게 질문해보세요 

질문을 가슴에 품은채 명상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됩니다. 

생각을 통해 알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처음부터 좋은 답이 돌아오지 않는다고 실망하지 말고 끝까지 믿어주는 힘이 필요합니다. 

"나는 앞으로 내가 원하는 대로 잘 될 거야"

"나는 밝고 건강한 사람이야"

등등의 나 자신을 믿어주는 확언을 들려주면서 나와의 건강한 소통을 해나가도록 해보세요 

어느 순간 내면에서 든든한 힘이 생기며 나에게 힘이 되는 답이 들려오기 시작할 거예요 

 

지식이 많다고 지혜로워지는 것은 아닙니다. 

진정한 지혜로움은 나의 내면에서부터 나옵니다. 

나를 끝까지 믿어주면서 긍정마인드를 지속해나가다 보면 

나는 지혜로운 내가 되어가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될 거예요 

 

나에게 질문하며 내안에 지혜로움을 깨워나가는 시간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