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성공과 완성을위한 좋은글::

단월드에서 실수에 대한 두려움 극복했습니다.

728x90

이제는 실수OK!  한계를 넘을 수 있는 힘을 키웠습니다.!!

 

 

 

 

단월드를 알기 전에 저는, 눈 앞의 좁은 세상만 보고 살아왔습니다.

저는 항상 무엇인가 반드시 이루고 성공해야만 제 자신의 가치가 있다고 느꼈었습니다.

어떤 기준에 부합해야 저의 존재가 가치가 있고,

그런 생각에 조건부적인 사랑에 익숙해 있었습니다.

그리고 항상 '비교'와 '경쟁'이라는 세계관에서 아등바등 힘겹게 살아왔었습니다.

다니던 회사에서 중요한 프로젝트를 맡고, 그 프로젝트를 너무나 힘겹게 해내던 어느날,

'대체 내가 왜 이렇게 열심히 살고 있지? 대체 뭘 위해서? 이렇게 살아서 뭐하지?'라는 의문이 들어

그때 명상에 관심을 갖게 되어 단월드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단월드 수련을 하면서 뼈저리게 느끼게 된 것은 '제 선택의 폭에 대한 범위가 아주 좁았다'라는 것이었습니다.

지금까지의 저는 자신만을 위한 목표를 선택하고

'이건 이래서 안될거야, 저건 저래서 안될꺼야'라며

스스로를 한계짓고 있었슴을 자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사회에서 부딪혔던 모든 일들이 제가 스스로 한계지은 저의 관념때문에 벌어진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마음 깊이 느끼게 되었고,

단월드 수련을 하면서 마음의 근육을 키운 덕분에

지금은 그러한 저의 관념들을 뛰어 넘을 수 있는 힘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특히 단월드에서 명상을 하면서 제가 바라본 관념들 중에서 저를 지배해 왔던

가장 큰 관념 하나가 있었습니다.

'실수하면 안돼, 잘 해야만 해'라는 깊은 관념이였습니다.

작은 예로 단월드를 다니기 전에는 회사에서 상사가 무엇인가 물어보면

바로 대답을 못하고 정답을 찾으려고 애를 쓰면서 망설이다 시기를 놓쳐

오히려 상대방을 더 답답하게 만들 때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단월드 수련을 통해 '실수하면 안된다'는 관념이 아주 가벼워지고, 그 관념이 사실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이

몸으로 체감되었습니다.

좀 더 사람들과 솔직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되었고

일의 능률도 그 전보다 좋아졌습니다.  ^^

단월드의 명상수련은 저의 몸과 마음, 생각과 감정 등 제가 가진 모든 것에 대해

깊이 자각할 수 있게 해주었고,

저절로 '답은 제 안아 있었다'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또한 이 세상을 더 밝고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제가 태어났고,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도 이러한 내명늬 힘을 깨워주고

회복시켜주는 일을 해야 겠다는 목표도 갖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제 꿈은 이 세상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외부 자극에 이끌려서 사는 것이 아니라

본래 갖고 있던 내면의 힘을 다시 찾고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단월드에서 느꼈던 대로, 스스로 선택하고 목적성있는 삶을 살게 해주는 인생의 트레이너이자 컨설턴트가 되는 것입니다.

단월드를 통해 제 삶의 목적을 찾았고 삶을 역동적으로 살 수 있는 힘을 얻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나와 세상을 위해 멋지게 도전하고 세상을 힐링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7/03/30 -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힐링으로 행복가득::] - 참 쉬운 단월드 스트레스 해소법 - 눈을 감고 머리~발끝까지~~

2017/03/28 -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행복한 명상::] - 명상으로 힐링하세요~ 행복의 시작입니다. ^^

2017/03/27 - [::♡단월드 뉴스::] - 주간날씨 - 3월 마지막 주 일기예보입니다. ^^

2017/03/26 -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증상별 기체조♡::] - 변비에 효과적인 단월드 기체조, "발바닥 치고, 옆구리 숙이기"

2017/03/25 - [::♡단월드 뉴스::] - 전국 봄비, 봄을 힐링합니다. ^^

2017/03/24 -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S라인 다이어트] - 불면증, {누워서 엉덩이 치기} 단월드 기체조 효과적입니다.^^

2017/03/23 -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힐링으로 행복가득::] - 생리통에 효과적인 단월드 기체조 - 삼음교 누르기 등 2가지 동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