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건강한 나를 위해 마음먹기 명상 시작함 <단월드 건강>

728x90

건강한 나를 위해 마음먹기 명상 시작함  <단월드 건강>

우리말은 유난히 ~ 먹는다는 표현을 많이 씁니다. 

나이먹는다. 더위먹는다. 마음먹는다. 욕먹는다 등등 

무심코 쓰던 이런 말들이 우리 몸에 먹는 음식처럼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이러한 표현을 쓴다고 해요 

특히 뭔가를 제대로 시작하고자 할때 마음을 먹어라 하는 표현을 쓰게 되죠 


마음을 먹었다는 표현은 완전한 선택을 한것 같은 느낌이 들죠~

좋은 먹거리로 맛있게 먹어야 내 몸에 플러스 영양이 되는것 같죠 

음식만 먹는것이 아니네를 떠올리니 갑자기 먹는 음식을 좀 줄여도 마음만 제대로 먹어도 든든할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어떠한 마음을 먹고 하루를 보내고 있는가요?



건강한 나를 위해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를 실천하려 제대로 마음을 딱 먹고 일찍 잠자리에 드는것 부터 시작했어요 

아침의 신선한 공기가 살아있는 생명임을 다시 자각시켜줍니다. 

체조및 명상으로 하루를 열어봅니다. 

세포가 건강하게 깨어나는 것을 느끼며 하루 명상 그리고 원하는 나를 상상하는 명상을 시작합니다. 

 

 


명상을 통해 고요함 속에 깨어있기를 체험하며 원하는 건강, 긍정마인드를 새기며 나의 생명을 경이롭게 만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뇌파가 고요해지는 명상은 긍정 확언으로 마음먹기가 조금더 깊이 새겨진다고 해요

나를 위해 긍정의 메세지로 마음을 먹고 하루를 시작하니 어제와는 다른 오늘을 경험하게 됩니다. 

"나는 할수 있어"   "나는 밝고 환한 사람이야"   "나는 사랑이 많은 사람이야"

"나는 능력있는 사람이야" 

무엇이든 마음먹기 달려있다는 말이 있잖아요

밝고 건강한 나를 위해 나에게 무엇이 필요할까 생각해보고 마음먹기 제대로 해보세요 

오늘 나에게 무엇을 먹일것이냐는 전적으로 주인인 나자신에게 달려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어떠한 마음을 먹고 있습니까?


나와 주변을 위해 모두를 살리는 마음을 먹어보십시오. 

그리고 실천해봅니다. 

건강한 마음먹기 명상도 함께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