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내 삶의 성공을 원한다면 명상을 시작할때

728x90

내 삶의 성공을 원한다면 명상을 시작할 때



이번엔 꼭 이걸 성공하고 말겠어!

라고 다짐해보지만 번번히 용두사미가 된 기억 있을 거예요 

원하는 것을 성공하고 싶은 마음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내가 할수 있는 작은 성공부터 시작해보세요 

습관 하나 바뀌려고 해도 최소 21일~60일 이상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해요 

 



저는 한달간 아침에 30분 이상 책을 읽자 라는 목표를 세웠어요 

점점 책을 안읽는 저의 모습을 보고 이렇게 살아선 안 되겠다며 세운 목표인데요 

새벽 6시에 일어나는것이 쉬웠는데 막상 책을 읽으려고 하니 거부하는 마음이 마구마구 일어나더라고요 

그럴 땐 내가 왜 책을 읽으려고 했는지 처음 마음을 돌아보고 그냥 하고 있어요 

이처럼 성공하기 위해서는 처음 먹은 마음을 끝까지 가지고 갈 마음이 필요합니다. 

내가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하면 속에서 '내가 하는게 그렇지 뭐' 하는 말들이 막 들려와요 

스스로에 대한 실망감은 자존감을 떨어뜨리고 삶의 의욕까지 꺽이게 합니다. 

 




원하는 성공을 이뤄내고 싶다면 처음 먹은 마음을 지켜내보세요 

그 마음을 지키기 위해 필요한 것이 바로 명상인데요 

뭐든지 처음부터 거창한 목표는 지켜지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죠 

명상을 꾸준히 안해봤던 사람이라면 5분 명상부터 시작하면서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해요 

명상을 하면서 오르락 내리락 하는 마음을 바라보며 그 마음이 진짜가 아님을 인식해보세요 

여러 가지 올라오는 핑계 대는 마음은 진짜 내 마음이 아니며 그 마음을 바라보는 관찰자 의식이 바로 

나의 진짜 마음이에요 

호흡을 고르는 것만으로도 흩어진 마음을 조절할 수 있으며 다잡을 수 있어요 

들숨과 날숨을 지켜보며 무심하게 자신을 바라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관찰자의 의식으로 호흡도, 마음도 바라보며 힘을 길러 나가게 되면 

 

마음속에서 ' 그래 그냥하자' 라는 말이 들려오게 되어요 

 



자 그럼 이제부터 원하는 목표에 대한 계획을 세워보세요 

처음 먹은 마음에 힘을 실어주면서 목표를 이루어내며 성공한 자신의 모습을 머릿속에 그려보세요 

 

매일 명상을 하며 나의 첫 마음에 힘을 실어주세요 

 

'그냥 하자'   


목표를 이루어낸 성공은 자존감을 높여주고 자신감을 키워줍니다. 

작은 습관의 변화부터 시작하여 묵묵히 해나가면서 마음을 조절해나가는 힘을 키워보세요 

작은 성공이 큰 성공으로 이어지면서 마음의 성장이 이루어지게 할 거예요 

성공하는 명상 단월드가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