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힐링으로 행복가득::

단월드 배꼽힐링의 효과는 나를 사랑하는 길을 찾게 된것이였다.

728x90

우리의 몸과 마음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배꼽힐링을 하면서 직접적으로 체험하게 됩니다.

마음의 걸림이 있는 날은 어김없이 소화가 잘안되고 배가 더부룩하며 속이 불편합니다.

아 나는 왜이렇게 항상 속이 불편하지?  

하며 넘겼던 지난날은 그것이 나 스스로 그렇게 만들어 가고 있다는 것을 몰랐었지만 이젠 내 건강도 내가 만들어가는 거구나 하는 것을 체험하게 됩니다.

 

배꼽힐링은 힐링라이프로 가볍게 펌핑을 하는 힐링법입니다.

배꼽주변을 힐링하다 보면 현재의 나의 스트레스 상태가 그대로 드러납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날은 배꼽주변이 딱딱하게 굳어 있기도 하고 속이 더부룩하며 불편한것이 느껴집니다.

 

힐링라이프로 복부 전체를 펌핑을 하다보면 더부룩했던 속이 가벼워지고 소화가 되는 것을 느끼게 되어요

힐링라이프가 없을때는 손가락으로 갖다대고 펌핑을 해도 괜찮아요

 

펌핑을 하며 아~ 오늘 내가 어떻게 살았는지를 돌아보게 됩니다.

배꼽힐링을 하며 자기 반성도 하고 내안에 어떤 마음의 걸림이 있는지도 돌아보며 나를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공감해주며 펌핑을 하다보면 조금씩 풀리면서 속이 편안해지는 체험을 하게 되어요

 

 

나는 잠시 잊고 있어도 몸은 나의 모든걸 기억하고 있는듯 합니다.

먹는것에 욕심부리고, 마음의 걸림이나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내 몸도 함께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네요

그래서 이런 반성의 시간이 필요한것 같아요

 

나의 진심을 외면하고 살았기에 나의 속이 그리 아팠구나 하는것을 알게되었네요

이젠 배꼽힐링을 하고 나면 꼭 명상의 시간을 갖습니다.

욕심과 욕망을 무리하게 부리면 몸이 꼭 말해주는것 같아요

욕심을 내려놓으라고.... 마음을 비우라고....

나의 진짜 마음의 소리를 듣고 인정해주다 보면 마음이 그렇게 가벼울수가 없어요

 

 

우리의 몸은 자연의 이치대로 흘러가는데 주인의 욕심이 과하면 탈이 날수밖에 없는걸 느껴요

오늘도 배꼽힐링을 하며 몸의 이치를 몸소 체험하고 배우게 됩니다.

마음의 기쁨을 많이 느낀 날은 몸도 그렇게 가벼울수가 없어요~

 

배꼽힐링을 꾸준히 하다보니 내가 느끼는 감정이 욕망의 기쁨인지, 마음의 기쁨인지 체험으로 알아차리게 됩니다.

자연의 이치를 몸에게서 배우고 관리하며 조금씩 몸과 마음의 주인이 되어가는 훈련을 하게 됩니다.

 

배꼽힐링 10분이 나에게 주는 깨달음은 나를 사랑하는 길을 찾게된거에요~

복부 전체를 펌핑하고 느끼고 호흡하면서 건강도 행복도 내안에 답이 있다는것을 알게됩니다.

 

오늘도 단월드 배꼽힐링하며 마음의 소리를 듣고 더 밝고 강한 나의 모습으로 건강해지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