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소소한 행복

[드라마] 엔돌핀,세로토닌,도파민 퐁퐁나오는 '옥탑방왕세자'를 소개합니다^^*

728x90

 

  엔돌핀,세로토닌,도파민

퐁퐁나오는 '옥탑방왕세자'를 소개합니다^^*

 

 

 

날씨 좋은 4월의 어느 주말 오후,

친구들 쌍쌍이 봄나들이 소식에 우울해진 나는,

 

우울할 때 하는 습관인 컴퓨터로 드라마나 영화를 보기로 했다. 시청인원수가 많은 것으로

검색했더니

"옥탑방왕세자"가 1위여서 바로 클릭 !

제목은 그냥그랬지만 ,등장인물 특히 유천님이 나오는 것이 아닌가! 크아.

자 이제 멍때리고 보기 시작!

넘 몰입한 나머지, 너무 재미있는 나머지

6회나 몰아서 보았다.

 

 

 

이날 이후,

 

나는 옥탑방왕세자 본방 사수를 하게 되었지.

(오늘은 5분놓치는 바람에 끝나고 보려구용)

낮에 밖에서 속상하거나 지쳐서 돌아와도

매주  수,목요일에

드라마가 시작이 되면 입꼬리가 귀에,눈은 초롱초롱 귀는 쫑긋

드라마가 진행되는 내내 나는 다른 나라에 가 있는 것처럼 구름위에서 노는 것처럼

행복호르몬들이 퐁퐁 솟는 것 같다.

머리는 시원 /아랫배는 따뜻한

수승화강 상태가 절로 되지용용 *_*

 

 

 

 

 왕세자 이각이 사랑하는 세자빈을 잃고 300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신하들과 함께

 21세기의 서울로 날아와 전생에서 못다한 여인과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을

 줄거리로 하고 있다.

 많이 알려주면 재미없지용용용 ^^*

 

 

 

나의 '뇌'에 꽉 박힌 장면 소개합니다.

 

유천님과 지민님이 소주와 안주로 생크림을 벗삼아 먹는 장면인데용

아마 이 방송장면 이후로 따라해본 사람 많을 걸요 ^^ㅋㅋ

저도 따라해봤습죠  히히히

유천님 曰 "아주 달달한 것이 맛이 기특하구나."

 

 

 

먹는 것 위주네요 ㅋㅋㅋ

 이날 편의점 단지우유 동이 났더군요 ㅋㅋㅋ

 

 

 

 

 

캬. 애틋하고 아름답고 달달한 장면이지용 >_<

아마 지민님과 유천님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나봅니다.

미남미녀에 연기력까지 주셨지요 ^^

 

 

 

 

 

 

 크아, 유천 유천님의 연기력이 이번 옥탑방왕세자를 통해

물이 오르셨더군요.

검색순위 1위에 빛나는

박유천 동공연기 한장면 입니다.

 

 

 

 

 

마지막으로 보너스 *

이 드라마에서 이 세명이 펼치는 연기도 감칠맛이 끝내줍니다 ㅎㅎㅎㅎㅎ

특히 정석원(우용술)님의

   개그를 기대하세요 !^^ㅎㅎㅎ매력이 철철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