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소소한 행복

[여름음식]-별미중의 별미 ! 영양만점 콩국수 *_*

728x90

내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여름음식 별미는 바로

콩국수!

지난 주말에 경주에 친구들과 여행을 갔다가

[할매콩국수]라는 간판에 끌려서 들어갔으나

아직 개시를 하지 않았다구 하네요.

더워서 시원하고 고소하고 영양만점인 콩국수를 후루루룩 짭짭 맛있게 먹을

상상 한가득 하고 있는데 말이죠 ㅠ_ㅠ

콩국수 대신 두부김치를 먹으며 내내 콩국수 상상이 자꾸 되네요 ㅎㅎ

 

 

콩가루 대신

콩을 직접 불려

 맷돌로 간건 아니더라도

믹서기에 갈아서 해주시던 어머니표 콩국수가 생각나네요 ^^

 

 

아 맛있겠져?^^^^^ 걸쭉한 콩물 캬 구수하겠져?^^

 

 

아 이건 검은콩이 들어간 검은콩국수예요. ^^

잣,땅콩을 넣어도 구수하고, 안넣어도 콩 특유의 구수함이 있지요 ^^

날씨가 넘 더워서 입맛 없을 때

축 쳐진 우리 세포들을 깨워줄 시원한 콩국수 한그릇 하실래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