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소소한 행복

[바다] 상상으로 떠나보자 바다로 얏호 ^*^

728x90

푹푹 찌는 고온다습한 오늘 같은 날씨에 절로 떠오르는 그곳 !

어디?

Say !                         다!

 

 

 

여기 치이고, 저기 치이고 , 이리 치이고 저리치인  스트뤠쓰 받은 당신!

 

어디로 떠나고 싶은가?

 

Say!   바다!

아하아하! 떠날 준비 됐나요?!  오키도키!

 

 

 

 

 

 

자 이제 상상으로 바다로 떠나봅시다아~!

 

뇌는 상상과 현실을 구분못하니까요^^

인간만이 할 수 있는 위대한 힘 ! 상상하는 힘!

상상하다보면 그것이 현실로 이뤄지죠잉 ^^*

 

 

 

 

 아  이 바다사진 보시니 생각나는 거 없으신가요?^^

저는 한국지리 선생님과 한국지리 단골문제로 나왔던것이 떠오르네요 ㅎㅎ

용암이 흐르다가 바다와 만나면서 굳을 때 육각 기둥모양으로 굳어져 생긴 지형으로

'주상절리'이지요 ^^

아 정말 아름답다...

학교 다닐때 선생님 말씀듣고, 책에서 보고 제주도에 멋진 주상절리를 직접 꼭 보고 싶었는데요. 이렇게 사진으로 보고 상상하니 직접 가본 듯 착각도 일으키네요

 

 

 

 

캬~ 우리가 늘 비유하는 에메랄드 빛 바다!

외국바다 부럽지 않아요~!ㅎㅎ우도입니다 *_*

 

 

캬 저는 이 바다를 보며 상상GoGo!

혼자 한 번 걸어보고

좋아하는 사람과 한 번 걸어보고

가족들과 한 번 걸어보고

저 모래사장에 한번 누워서 하늘을 한 번 보고 아 좋다구! 감탄해봅니다.

절로 이완이 됩니다.

잔잔하게 일렁이는 파도소리에 나와 바다가 하나가 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브레인스크린으로 상상하고 있는 이 순간

나의 가슴에 쌓인 스트레스는 온데간데없이 내 몸을 빠져나갔군요! 거참 !신기하오!

 

의도적으로 명상하려 하지않아도 명상이 된 것 같아요.아이 좋아라^^

 

 

 

 

 

 

아 신나게 바다를 바라보고 즐겼으니

허기가 지네요 .제가 육지에 살아서그런지 몰라도

자주 먹을 수 없어서 해산물에 대한 동경이 있슴돠 ㅎㅎ

바다에서 갓 잡아 올린 해산물에 대한 환상!

사진만 봐도 침고이네요!!

자 초장이나 참기름에 찍어서 한 젓가락들 하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