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소소한 행복

[여름-팥빙수] 완전 사랑해 팥빙수 쪼아쪼아 좋아~!!

728x90

 더우시죠?

네!

더우시죠?

네!

 

요즘같이  더울 때 점심먹고, 가장 생각나는 게 무언가요?^^

저는 망설임없이

팥!빙!수!입니돠

 

진짜 더울때 팥빙수는 맛도 맛이지만,

그 시원한 목넘김과 순간 상체의 체온이 샥 내려가는 기 기분에 찾게 되지요.

어릴 때는 집에서 여름에 연유,팥,떡,우유만 넣어도

팥빙수가 그렇게 맛있던 기억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가끔 과일 몇개 넣어주고 ^^

 

 

지금은 팥빙수 종류가 엄청 많아졌죠.

과일빙수,커피빙수,딸기빙수,요거트빙수 등등

 

.

 학생 때 많이 사먹던 팥빙수입니다.ㅎㅎ 요즘도 지갑에 돈없는데,깔끔한 빙수가 먹고 싶을 때,제격이죠 ^^

엄청 더울때 마트에 가면 저 팥빙수는 금방 들여와서 가득 차 있거나

아예 바닥을 보이거나 하는 인기빙과류죠.ㅋㅋ

 

 

그냥 옛날저렴한 팥빙수같지만,현대백화점

밀탑 팥빙수로 유명한 녀석이죠.왼쪽은 녹차빙수구요 ㅎㅎ
이 빙수먹으러 현대백화점 가는 사람도 많다네요 ㅋㅋ

 

저는 가격대비 맛과 양을 둘다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가격대비 맛과 양이 훌륭한 롯데리아 팥빙수예용 ^^*

요즘 빙수들 값이 기본 9000-15000원이더라구요.

허걱 ! 얼마나 비싼지!! ㅠ_ㅠ

과일 많이 들어간건 비싸도 이해하는데 다른 기본 빙수들은 정말 허걱입니다!!

 

 

오우 양이 훌륭하지요?^^

 

 

빙수야 팥빙수야 싸랑해 싸랑해
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

야 빙수야 팥빙수야 싸랑해 싸랑해
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

나-나나 나나 나나 나나나 나나 나
나나나나 나나 나나 나나나 나나 나
제가 과일요거트빙수와 함께 좋아하는 진한 녹차빙수!! 짱짱짱!!!

노래가 절로 나와요잉

 

 

자 서비스 샷들입니당 ^^

 

 

 

그릇의 차가움이 사진만으로 막 전달되는것 같네요!

이 팥빙수를 만드신 분은 참 지혜로우시네요.

몸을 차게하는 빙수에 대추를 얹어주시는 센스! 대추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잖아요.ㅎㅎ

궁중에서 임금님 수라상에 오를법한 빙수네요 그죠?^^

 

여러분 빙수 가끔 즐기되 넘 자주 드시지는 마세용 ^^

오히려 겉은 덥게하고 배는 차게하니까요 ^^ㅎㅎ

이만 물러가옵니다 총총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