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삶의 질을 높여주는 단월드 명상의 효과

728x90

삶의 질을 높여주는 단월드 명상의 효과

 

요즘엔 tv를 틀면 명상을 하는 연예인의 모습을 종종보게 됩니다.

명상이 많은 사람들에게 대중화 되고 있는것 같아요

 

저도 명상에 관심을 가지게 된건 심리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이 안좋아지고 감정조절하는것이 힘들어 시작하게 되었어요

눈을 감고 자신의 내면을 본다는 것이 처음엔 그리 쉽지만은 않습니다.

오만가지 생각과 잡념으로 인해 더 머리가 복잡해져 명상을 하다가 중간에 그만두기도 여러번...

명상을 하려고 하면 꼭 해야할 일들이 떠오르면서 가만 앉아 있지 못하게 되고,

너무 졸려서 그만두게 되고, 여기저기 쑤시고 아파서 그만두게 되고. 등등...

 

 

단월드 명상수련을 하고 나서는 이러저러한 핑계들이 다 해결이 되었어요~

명상을 하기전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기체조로 전신의 혈액순환이 잘되도록 해줍니다.

기체조 자체가 움직이는 명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 몸이 이렇게도 약하고 굳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기체조 동작 하나하나에도

정성을 들여 하게 되고 그러고 나니 머리가 맑고 시원해지고 몸이 아주 가벼워졌어요

 

단월드에서는 다양한 명상을 합니다.

동적인 명상과 정적인 명상, 음악 명상, 호흡명상등

내 안의 생명의 파동이 건강하고 정상적인 리듬을 찾아갈수 있도록 도와주고

내가 누구인지 나의 가치를 찾아갈수 있도록 해줍니다.

자기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볼수 있는 감각,

생각과 감정을 바라보며 나에게 걸려 있는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힘이 생기고,

나의 생명의 에너지는 원래 밝고 건강하다는 것을 체험하면서

성격 또한 밝고 긍정파워로 변하게 되었어요

 


그동안 내가 만든 고정관념에 갇혀 비슷한 패턴의 생각과 감정을 반복하며 어리석음을 반복하는 삶을 살고 있었구나 하는것도 바라보게 되었어요

항상 비슷한 문제로 부딪힘이 일어나고 있는것은 바로 내안의 문제였다는것을 알아차리게 되었어요

이렇게 명상은 나 자신을 바르게 보고 제대로 알아차릴수 있는 지혜를 깨닫게 해줍니다.

 

단월드에서 전문가의 지도를 받으며 명상을 하면 이렇게 쉽게 되는 것을 그동안 많이 돌아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혼자서도 명상을 잘 하게 되었어요~

 

몸과 마음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힘이 많이 생기면

건강과 행복도 스스로 선택하고 창조할수 있는 힘도 커지게 됩니다.

명상을 하면서 내 자신을 믿고, 존중하며 자존감도 커져갑니다.

 

명상은 과학적으로 많은 효과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집중력, 기억력, 통찰력 직관력이 좋아지고

감정조절의 힘이 길러져 평상심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목표에 대한 집중력과 결단력이 생기고,

창의성과 직감이 발달합니다.

 

 

내 삶의 좋은 변화는 내 안에서부터 출발합니다.

삶의 질을 높여주는 단월드 명상으로 건강, 행복. 평화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