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성공비결중 한가지 꾸준한 홈트레이닝 <단월드>

728x90

성공비결중 한가지 꾸준한 홈트레이닝 <단월드>


성공한 사람들은 자기관리를 기본적으로 잘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죠 

그중 가장 중요한것이 체력관리 입니다. 

나의 미래의 희망을 꿈꾸는데 있어 체력은 기본~!!!

체력은 꾸준함이 필요하기에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할수 있는 것이 바로 집에서 하는 홈트레이닝 운동이죠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중 하나는 새벽에 일어나는 것이에요 

새벽시간은 주변의 에너지 파장이 고요하고 나만의 시간을 오롯이 즐길수 있는 시간이에요 

잠을 자고 난 뇌의 기능은 정보를 입력하기 좋은 시간이에요 

독서도 좋고, 명상이나 운동하는것도 좋겠죠 


운동중에 홀로 스스로 할수 있는 기체조 추천해요~

단월드 기체조는 도구나 기술이 필요없어 누구나 쉽게 시작할수 있어서 좋아요


홈트레이닝으로 추천 운동법




1. 절운동 


  절운동은 운동이 되면서 마음이 비워지는 좋은 운동법이에요 

몸의 좌우 균형과 밸련스를 맞춰주고 집중하다보면 어느새 마음이 비워지면서 움직이는 명상이 되는 동작이랍니다. 

가슴앞에 합장을 하는 순간부터 뭔가 마음이 경건해지고, 앉았다 일어나는 반복적인 동작으로 하체단련및 땀나는 운동이 됩니다. 


주로 108배 운동이라고 하는데 108배나 100, 150, 200 나에게 맞는 숫자를 정해 매일 해보세요 

절운동은 상상이상으로 놀라운 효과가 있음을 체험하게 됩니다. 

마음의 힘을 키우고자 한다면 나에게 와닿는 확언을 가슴에 새기며 절운동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내가 꼭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면 그 꿈을 뇌에, 가슴에, 온 몸의 세포에 새기며 정성을 다해보세요 

마음의 준비가 반이상인것 같아요 

절운동으로 체력도 키우고, 마음의 힘도 키우고, 꿈을 가슴깊이 새기며 신념을 키워가보는것도 성공의 지름길이 아닌가 해요 

 

단월드 절운동을 검색하여 영상으로 직접 보고 따라해보세요~ 

 

 



2. 기체조와 명상


단월드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클래스를 구매하여 전문가로부터 지도를 받을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요일별 다양한 기체조와 명상을 집에서도 제대로 체험할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답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으로 구매하시어 집에서도 운동효과를 잘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체조와 명상의 대표적인 효과로는 스트레스 해소와 피로회복입니다. 

그리고 명상을 통해 에너지 충전하여 내가 원하는 모습의 그림도 잘 그려보는 시간으로 만들어보세요 


성공의 기본에너지 체력을 잘 관리하여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인생의 성공드라마를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