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힐링으로 행복가득::

심성수련의 효과 - 불안한 마음 사라지다 <단월드>

728x90

삶을 살아가는데 스트레스는 항상 우리 주변에 산재해 있죠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도 점점 많아지고 있고, 마음. 정신과 관련된 상담소를  찾는 사람도 매년 

늘고 있다고 해요 

 

대인관계 스트레스나 감정노동으로 인해 삶이 팍팍하게 느껴지고 마음속 두려움과 불안함을 견디며 살아가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과거의 안좋은 감정적 기억으로 인해 마음의 고통이 심한 사람도 있습니다. 

 

이렇게 마음의 여러 가지 힘든 상황들을 품고 살아가며 내일에 대한 기대도 있겠지만 두려움과 불안함으로 인해 

현재의 삶이 행복하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 

 

불안한 마음에서 벗어나고 싶어도 문득문득 올라오는 두려움과 불안함이 내 뜻대로 되지 않는다면 

나를 비우고 참 나를 찾는 심성수련을 받아보길 추천합니다. 

 

 

나도 모르게 어릴적 부터 환경과 상황 속에 만들어진 모습을 나라고 인식하고 살아가는 경우가 많죠 

 

나는  못났어..

나는 능력이 없어...

나는 복이 없어 ..

나는 자신감이 없어.

나는 제대로 되는 게 없어 

 

내가 보는 나의 인식을 바꿔야 하는데 혼자서는 쉽게 되지 않죠 

그리고 과거의 안 좋았던 감정적 기억에서 감정을 빼야 지금의 나에게 집중할 수 있죠 

 

내가 알고 있는 나는 만들어진 나의 모습입니다 

내가 나에게 집중하고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묻고 그렇게 나 자신과 만나는 프로그램이 심성수련입니다 

 

심성수련은 명상심화과정을 통해 내 안의 나를 만나고 내 안의 진정한 사랑을 체험하는 수련입니다. 

밝은 태양 빛을 어두운 먹구름으로 가려놓으면 세상이 어두워지듯 

내안의 밝은 빛 또한 마음의 먹구름에 가려져 나를 아프게 하고 나를 힘들게 하고 어둡게 만들고 있죠 

 

 

먹구름을 거두어내면 내안의 원래의 밝고 환한 빛이 세상을 향해 반짝이기 시작할 거예요 

심성수련은 마음의 먹구름을 거두어내도록 해줍니다. 

나 자신과의 만남은 가슴 뜨거움으로 전해지고 닫혔던 마음의 문이 활짝 열리기 시작합니다. 

 

연구결과에 의하면 심성수련을 받고 난 후에는 스트레스 반응이 현저히 감소하고 

대인관계와 자존감 모두 높아진 결과를 보였다고 해요 

 

저 또한 심성수련을 받으며  내가 그토록 원하는 나는 바로 내 안에 있어음을 알게 되었어요 

내가 나를 보는 인식이 달라지면 세상이 달라진 거 같이 보이죠 

두려움과 불안한 마음에 항상 시달리던 나의 모습에서 자신감과 용기를 선택하며 

밝고 환해지는 나의 모습으로 바뀌게 된 터닝포인트가 되었어요 

 

자존감을 높이는 생각과 말을 해야지 아무리 속으로 다짐을 해도 제대로 좋아지는 걸 느끼긴 힘들었는데

심성수련으로 자존감이 높아지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잘하는 내가 됩니다. 

 

나와 주변 사람들을 사랑해야 한다는 건 우리 모두는 알고 있습니다. 

아는 것과 실천하는 것은 많이 다르죠 

사람은 체험을 하면 실천력이 훨씬 높아지죠 

내 안의 사랑을 체험하고 나면 저절로 사랑하게 되고 사랑받는 사람이 됩니다. 

 

단월드 심성수련에서 나를 사랑하는 길을 체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