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증상별 기체조♡::

안좋은 습관에서 벗어나 좋은 습관을 만들기 위한 21일간의 단월드 뇌파진동

728x90

현대인들은 여러가지 습관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좋지 못한 습관은 바뀌어야 하겠지만 생각처럼 쉽지가 않아서 한두번 마음먹었다가 중간에

포기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좋은 습관의 예>

- 저녁에 늦게 자고 아침에 늦게 일어나는 습관

- 일을 미루며 게으름 피는 습관

- 과식하는 습관

- 부정적 생각에 빠지는 습관

이 외에도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좋지 못한 습관은 빨리 변화하는게 좋겠죠~

 

크게는 안좋은 습관이 중독처럼 깊어지는 것도 있습니다.

음주나, 흡연, 도박 이처럼 깊은 중독에 빠져 헤어나오기 힘든 것들도 있습니다.

자신의 좋지 못한 습관들 중에는 뭐가 있는지 한번 생각해보세요

 

안좋은 습관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좋은 습관으로 변화하기 위해 최소한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미 뇌에서는 회로처럼 만들어져 있어서 습관처럼 안좋은 것을 반복하기 때문에 뇌에 좋은 회로를

만들기 위해서는 21일간 단월드 뇌파진동을 꾸준히 하면서 좋은 회로를 만들어야 합니다.

 

21일이란 숫자는 기존의 원치 않는 습관에서 벗어나 원하는 습관을 체질로 만들기 위한 최소한의 시간입니다.

변화를 마음 먹었다면 21일간 뇌파진동 수련을 하면서 내가 원하는 나의 모습을 만들어 보세요

 

< 단월드 뇌파진동 수련법 따라하기>

 

1. 앉은 자세에서 주먹을 가볍게 쥐고 아랫배를 두들깁니다.

2. 고개를 좌우로 도리도리하면서 움직여 줍니다.

3. 리듬감있게 도리도리 하면서 머릿속의 무서운 생각과 부정적인 감정을 비워냅니다.

4. 숨을 내쉬면서 목과 어깨도 함께 느끼면서 뇌파진동을 합니다.

5, 스트레스가 느껴지고, 가슴이 답답하면 가슴을 두들기면서 아...소리를 냅니다.

6. 10분~15분 정도 뇌파진동을 하면서 머리가 맑고 시원해지는 것을 느껴봅니다.

7. 천천히 숨을 고르면서 동작을 멈추고 자신의 원하는 모습을 상상해봅니다.

    좋은 습관으로 이미 변화된 모습을 구체적으로 상상해봅니다.

 

 

 

 

단월드 뇌파진동은 뇌파를 순수뇌파로 변화시켜 주고 긍정의 확언을 입력하고 신념을 가진다면

내가 선택한대로 그대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21일간 단월드 뇌파진동 수련으로 시간과 정성을 쏟는다면 내가 원하는 좋은습관을 가진 밝고 건강한

자기 자신으로 변화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