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소소한 행복

[여름-음식] 더워서 지친다구요? 여름에 필수! 매실과 친해져요 ~!

728x90

 

 

이 그림보니 어떠세요?

엄청 공감되지 않으신가요?

아 저는 요즘같이 더운 여름, 제 상태를 너무 잘 표현해주는거 같아요.

이럴 때 저는 상콤한 것이 자꾸 생각나요.,

레몬,자몽 등등 그래도 최고봉은 매실이죠.

땀흘려서 지칠때 매실엑기스에 얼음 넣어먹으면 짱! 원기회복이 절로 되는거 같아요.

 

 

 

                                                                                                                                                

 

캬~! 보기만 해도 싱그러워지는 이것은

매실이지요 Yo!

잘 체했던 저는 매실엑기스의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저질 체력이라 쉽게 지치기도 하는데 그 때도 도움 많이 받구요.입맛없고

체하기 쉽고,더워서 식중독에 걸릴 위험에 묘책 -매실을 가까이하라!입니다.

효능도 참 많기로 유명한 매실이죠.

 

자 이제부터 간단하게 매실활용법과 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죠.!

 

몇 년전부터 매실엑기스 만들기가 완전 붐이 되어버렸죠.

요즘 한창 매실이 생산되는 철이라

 마트나 시장에 가면 싱싱한 매실을 만나볼수 있어요.

 

 

 

다양하게 매실요리를 만들어 드시면 되겠죠?^^

 

 

제가 여름음식으로 특별히 꼽은 이유는 1,2번 효능때문이예요.

 

 

 

 

 

 

 

 

 

 

여러분도 상콤한 매실드시고 여름건강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