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원하는 것을 이루는 방법 <단월드>

728x90

각자 새해소망을 이루고 싶은 마음은 가득할 거예요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뇌가 가진 무의식을 잘 활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죠 

 

1. 자신의 뇌를 설득시켜라 

 

원하는 것을 이루고 싶다면 뇌를 먼저 설득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원하는 목표가 내가 진짜 하고 싶은가? =>꼭 하고 싶다 => 해낼 것이다 로 뇌가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목표를 위한 통찰의 시간이 필요한데요 

혼자만의 생각하는 시간, 통찰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내가 원하는 새해목표를 이루었을때의 모습, 

목표를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나의 모습등을 상상해 보며 뇌가 받아들이도록 해보세요 

 

 

2. 눈길이 자주 가는 곳에 목표를 써놓자 

 

두번째는 무의식까지 활용하기 위해 평소 눈길이 자주 머무는 곳에 목표가 이루어졌다고 

적어놓는 것입니다. 

핸드폰 화면이나 자주 접속하는 컴퓨터 화명에도 목표를 써놓거나, 이미지를 그려놓으면 

무의식적으로 보고 있지만 뇌는 깊이 목표를 새기면서 무의식를 활용하기 시작합니다. 

 

 

 

3. 스트레칭, 운동으로 몸의 에너지를 단련시키자 

 

목표를 행동을 하며 이루는 것은 나의 몸입니다. 

몸에게도 얼마나 가치를 두느냐에 따라 몸의 에너지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건강한 에너지를 쓰고 몸의 세포까지 건강해지도록 

잘 먹고, 잘 자고, 일주일에 3회이상은 운동을 꼭 하도록 습관을 가집니다. 

몸이 무거워지기 시작하면 목표를 이루는데에도 많은 힘이 들거나, 

중간에 그만두고 싶은 욕구가 일어나 끝까지 해내기가 힘들어집니다. 

게을러지고 싶을때는 일단 1분이라도 운동을 시작하다 보면 조금씩 힘을 내기 시작하겠죠 

 

4. 매일 상상하고 기록하자 

 

목표가 이루어진 모습을 매일 상상하세요 

처음엔 짧게 상상하고 조금씩 익숙해지면 상상력이 활발해져 더 상상이 잘 되게 됩니다. 

손으로 직접 쓰는 것도 뇌에게 긍정적인 자극을 주는 좋은 방법이 됩니다. 

펜을 들어 목표가 이미 이루어졌다고 직접 기록해 봅니다. 

 

 

 

뇌의 잠재능력은 무한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그 능력을 꺼내쓰는것은 각자의 몫이겠죠 

자기 자신을 믿는 만큼 뇌는 그 능력을 보여주기 시작하겠죠 

"나는 나를 믿는다"  

나를 응원하는 구호를 만들어 매일 수시로 마음속으로,

또는 자신에게 소리내여 말하면서 응원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됩니다. 

"된다 된다 그냥 된다" 

 

자기 자신을 믿는 긍정 마인드로 몸과 마음, 뇌를 단련해 나가다 보면 어느새 2024년 연말엔 

밝고 건강하게 목표를 이룬 나의 모습을 직접 만나게 될 거예요 

우리 함께 새해 목표를 꼭 이루어내는 나를 창조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