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행복한 명상::

하루 15분, 단월드 명상에 맡기면 뇌가 다이어트가 된다!!

728x90

 직장에서, 학교에서, 가정에서 수도 없이 많은 일들과 맞닥뜨리다보면 머리속은 많은 생각들로 가득 차게 되며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오는 것을 느끼는 날들이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하루 딱, 15분만 단월드에서 추천하는 '단월드 명상'으로 투자만 한다면 당신의 뇌가 다이어트가 된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머릿 속 가득찬 생각들을 훌훌 털어버리고 가볍게 상쾌하게 다시 시작해봅시다^^

 

 짧은 시간이지만 단월드에서 추천하는 복식호흡이나 명상은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며 정서조절에 큰 효과를 가져온다고 합니다 :D 

 

 그럼 단월드에서 추천하는 '단월드 명상'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 하루를 시작해 봅시다^^

 

 

 

 

단월드 명상&호흡     [뇌로 숨쉬기]

 

단월드

 

1. 편안하게 앉아 척추를 바로 세우고 어깨에 힘을 뺀다.

2. 심호흡을 하여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든다.

3. 머리 끝 정수리를 느껴본다. 이 곳을 계속 느끼면서 숨을 들이마시고, 내쉰다. 숨을 들이마실 때 정수리(백회혈)로 맑은 에너지가 머릿속을 가득 채운다고 상상하고, 내쉬면서 복잡한 생각의 에너지가 빠져나간다고 상상한다.

 

 

 

 

단월드 명상&호흡     [배로 숨쉬기]

 

단월드

 

1. 양손을 배 위에 올려놓고 입으로 짧게 숨을 내뱉는다. 속이 완전히 빈 것처럼 느껴질 때까지 반복한다.

2. 숨을 끝까지 내쉬었다면 배가 풍성처럼 부풀리며 천천히 쉽게 들이마신다.

3. 완전히 들이마시고 나서 잠시 멈춘 후 다시 천천히 내쉰다.

4. 3회 이상 반복한다.

 Tip. 숨을 들이 마실 때는 등을 아치처럼 구부려본다. 숨을 더 많이 들이 마실 수 있다.

 

 그 외에 영상으로도 배워보겠습니다^^

 바로 단월드에서 유명하고 효과가 뛰어난 '양팔 밀어올리기'와 '활쏘기 자세', 그리고 '발 부딪히기' 입니다 :)

 

 

 

 

 직장과 학교, 사회의 다양한 문제들 때문에 쉴틈없는 우리의 뇌... 

 하루 15분으로 하루의 기분을 바꾸고 활력을 돋아주는 단월드 명상&호흡 - 뇌로 숨쉬기와 배로 숨쉬기!

 다들 기분 좋은 하루의 시작을 위해 오늘도 내일도 좋은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