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

40대 갱년기를 대비하라 <단월드 건강>

728x90

40대 갱년기를 대비하라 <단월드 건강>


과거 40대는 중년이였지만 요즈음 40대는 청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사회에서 많은 영향력을 발휘하며 활발히 활동하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서서히 찾아오는 갱년기로 인해 일상생활에도 많은 변화가 시작됩니다. 

원인은 여성 호르몬 감소라고 하는데 받아들이기 쉽지가 않은게 이에요

 

마치 내가 정말 늙어가고 있구나 하는 마음도 들고, 나는 이제 어떻게 살아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갱년기의 증상 >

- 감정 기복 심해진다 (화가 나다가 우울해진다.)

- 열이 오르락 내리락 , 몸의 온도 변화가 심하다

- 심리적으로 무기력해진다. 

- 관절통증이 심해진다. 

- 불면증이 생긴다. 

단월드에서는 갱년기 증상으로 인해 힘들어서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몇달이 지나면 몰라보게 건강이 좋아지는 사람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내가 지금 아직 갱년기가 시작되지 않은 40대라면 미리 갱년기를 대비하라는 말을 해봅니다. 

뭐든지 미리 준비하고 대비하면 힘든 순간을 잘 넘어갈수 있는 지혜와 힘이 생기게 되는법이죠 

단월드에서는 기체조와 호흡 명상을 하며 몸의 에너지를 건강하게  몸속 온도를 따뜻하게 돌려주며 면역력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줍니다. 

또 명상은 자기자신과 지혜롭게 소통할수 있는 감각을 회복하게 합니다. 


외부의식의 모든 의식이 쏠려 하루 하루가 바쁘게 지나가고 있는 이 현실에서 나와 진지하게 소통할수 있는 시간은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내 몸이 무엇을 원하는지, 좋아하는지, 내 마음이 지금 어떤지 신경쓰지 않고 그냥 시간이 흘러갑니다. 

몸에 집중하는 시간을 통해 몸의 에너지가 살아납니다. 

마음을 느끼며 나의 진심을 공감하고 나를 용서하며 이해하는 시간이 됩니다. 

건강한 나를 위해 명상을 통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매일 가져보세요  

내안의 밝고 건강한 나를 만나는 시간을 통해 나는 미래의 꿈과 희망의 에너지를 만들어냅니다. 


제2의 사춘기라고 하는 갱년기 노화의 의미로 받아들이지 말고  건강하게 보내면서 제2의 청춘을 다시 맞이하세요~  

미리 준비하는 갱년기를 위해 나와의 만남의 시간을 맞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