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힐링으로 행복가득::

감정을 비우고 싶다면 몸의 에너지부터 바꿔라 -단월드

728x90

우리는 매 순간 감정 에너지를 생성해내고 있습니다. 

좋은 감정일때는 기분 좋지만 그렇지 못할 땐 몸도 마음도 고통스럽고 힘듭니다. 

감정은 보이지 않는 파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부정적인 감정을 마음속에 가지고 있으면 소화기관, 장건강에 영향을 미쳐 몸에도 이상반응들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저도 과거에 이런 경험이 있는데요 

너무 화가 나서 며칠동안 힘든 시간을 보내고, 겨우 털고 일어났다고 생각했지만 정말 문제는 그때부터 

일어나기 시작했죠 

뭘 먹었다 하면 체한것 처럼 가슴이 답답하고, 소화가 안되며 힘들었어요. 

또 허리 요통도 생기면서 몸 움직이는 것이 쉽지 않을 정도로 아팠었죠 

내 몸에 무슨 문제가 생겼나?   수많은 생각이 들었어요 

몸이 아프면 마음도 약해지고, 내 안에서는 또 수많은 상상을 하며 두려움이 머릿속을 가득 채우게 되었죠

그래도 한편으로 정신 차려야돼 하며 나를 돌아보니 얼마 전 화를 내며 보낸 시간들이 떠올랐습니다. 

시간은 지나면서 머릿속에서는 조금 정리되었다고 생각했는데 몸은 내가 품었던 생각과 감정에 의해 

아프기 시작했던거죠 

그래 내가 내 몸을 이렇게 만들었구나 하는 생각에 꼬박 며칠 동안 몸을 힐링하는데 시간을 다 보냈던 

기억이 납니다. 

 

나의 생각과 감정에 함께 반응하는 것은 바로 내 몸입니다. 

누군가에 대한 미운 감정을 가지고 있다면 그 감정의 파장을 그대로 견디는 것은 나의 몸이죠 

그렇게 몸은 견디다가 건강의 밸런스가 깨지기  시작합니다. 

 

 

또 감정은 생각처럼 그렇게 쉽게 비워지지 않을때가 많습니다. 

생각으로 아무리 마음을 정리하자고 자신에게 계속 얘길 해보지만 되풀이되어 다시 떠오르기를 반복하죠 

감정을 빨리 비우고 싶다면 몸의 에너지부터 바꾸기를 해보세요.

 

몸의 감각을 충분히 느끼고, 몸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몸의 에너지를 맑고 환하게 만들어 봅니다. 

몸 에너지를 맑게 하는데 좋은 방법은 땀을 충분히 흘리며 몸을 살리는 운동인데요 

기체조, 빠르게 걷기운동, 근력단련, 산행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위의 운동법들은 호흡과 함께 한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호흡을 통해 몸속 스트레스 호르몬에 의한 노페물을 배출시키고,

몸속 혈액순환이 잘되게 하여 에너지를 맑게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몸의 에너지가 맑아지면 내가 가지고 있었던 감정에너지는 작아지고 힘이 없어져 비워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건강하고 밝은 나를 인정해주고 사랑해 주는 에너지로 채워줍니다. 

몸은 내가 만들어내는 감정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이 일어나면 그리고 그 감정을 빨리 비우고 싶다면 몸의 에너지를 바꾸는 운동법으로 

나를 더 밝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집중해보세요 

 

 

감정은 지나가는 구름처럼 금방 왔다가 사라지게 될 거예요 

그리고 미리미리 내 몸에 촘촘하게 건강한 에너지를 가득 채워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죠~

 

오늘도 건강한 에너지로 나를 가득 채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