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힐링으로 행복가득::

나자신과 소통하는 시간~ <단월드 명상의 시간>

728x90

움직이며 나를 힐링하자~ 


운동을 해야하는건 알겠지만 만사가 귀찮고, 몸이 무거워 꼼짝 하기 싫을때가 있습니다.

마인드를 바꿔 나를 힐링하자, 나를 응원하자 하는 마음으로 자신과 대화하듯이 움직여보세요

먼저 따뜻한 물이나 차를 한잔 마시며 상쾌한 음악을 들으며 몸과 뇌를 깨워봅니다.

 

이렇게 몸속을 따뜻하게 해주고 천천히 스트레칭 하듯이 몸을 움직여봅니다.

기지개도 켜고, 옆구리도 늘여주고, 몸에 자극을 느끼며 몸과 대화하듯이 움직이다 보면 몸이 따뜻해지고 기분이 상쾌해지는것이 느껴집니다.

 

 

이제 자리에 앉아 배꼽힐링기를 갖고 배꼽힐링을 시작합니다.

힐링기가 없으면 손가락으로 펌핑해도 됩니다.

장관리가 바로 면역력 관리잖아요~~~
매일 배꼽힐링10분으로 복부 온도 높이기 함께 해봐요~

 

복부 전체를 펌핑하면서 힐링 하다보면 나의 몸상태, 심리상태까지 모두 느껴지는것 같아요

특히 장이 예민한 저와 같은 사람은 배꼽힐링을 하게 되면 자신의 심리까지 그대로 느껴지니 내 몸을 위한 생각과 감정이 무엇인지 와칭을 더 깊게 하게 되네요~

잘해야 된다는 생각, 내가 해야 한다는 생각, 다른 사람들의 눈치 보고 긴장하는것 까지 모두 내 몸이 기억하는것 같아 내 몸에게 미안한 생각이 많이 드네요

그래서 내 몸에게 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면서 나를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어요

 

 

명상으로 나와 소통하자~

 

10분간 배꼽힐링을 하고 난 다음에는 고요하게 명상의 시간도 가져봅니다.

몸의 온도, 호흡, 맥박등을 느끼며 내 몸의 생명과 소통하며 스스로에게 감사하는 시간이 더 깊어집니다.

사람과의 관계속에서 부딪히는 것, 내 안에서 일어나는 두려움, 수많은 생각들을 바라보기도 하며 나를 통찰하는 시간도 가져봅니다.

 

나와 소통하는 귀한 시간을 통해 내 몸과 마음은 다시 0점을 회복하며 의욕과 열정을 회복하는 시간이 됩니다.

역시 소통이라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나 자신을 통해 체험하게 되네요

사람과의 관계도 마찬가지고 소통이라는 것이 중요하듯이 말이에요

 


오늘도 가장 소중한 사람인 나 자신과 소통 기체조와 명상으로 함께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