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힐링으로 행복가득::

<단월드 명상> 신나는 춤명상으로 스트레스를 비워보세요~

728x90

 

오늘은 일지희망편지가 가슴에 와닿아 올려봅니다.

 

나 자신을 기쁘게 할 선택을 위해 오늘은 춤명상(진동명상)을 해보았어요

 

신나는 댄스음악, 사물놀이, 명상음악들을 골라 40분정도 셋팅을 하고 혼자만의  춤명상을 해봅니다.

음악에 마음껏 몸을 움직이면서 답답했던 에너지를 발산하며 신명나게 움직여 봅니다.

움직이다 보면 몸의 무거운곳도 느껴지고 답답한곳도 느껴지기도 해요. 몸에서 원하는 대로 움직이니 땀도 나고 알게 모르게 쌓여있던 가슴의 스트레스도 확 풀리면서 시원해집니다.

 

 

25분간 마음껏 움직이고 나서 이젠 명상자세로 앉아 호흡을 고릅니다.

명상음악을 들으며 몸속의 열감, 호흡, 맥박들을 마음으로 관찰하며 명상에 몰입합니다.

 

명상에 몰입하다보면 최근의 내 모습이 마치 영화필름처럼 스쳐지나갑니다.

스트레스라고 느끼는 나의 감정이 무엇인지, 진짜 내 마음은 무엇인지 가만히 바라봅니다.

생각과 감정이 고요해지면 그때 진짜 내마음의 소리가 들려옵니다.

 

마음의 소리를 듣고 공감하다 보면 눈물도 나고 미소도 번지며 나 자신에게 나또한 메세지를 보내봅니다

"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나는 나를 믿습니다."

 

가만히 나를 안아줍니다.

 

동적인 명상 춤명상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자기 자신을 즐겁게 만들어보세요

나자신에게 몰입해 있는 이 순간이 바로 명상의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