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힐링으로 행복가득::

더부룩하고 불편한 뱃속 달래주는 단월드 배꼽힐링

728x90

더부룩하고 불편한 뱃속 달래주는 단월드 배꼽힐링

오랜만에 가족들과 만나 맛있는 고기를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그런데 너무 과식을 한 탓인지 속이 불편하고 더부룩하니 불편해지기 시작합니다.

얼른 배꼽힐링기를 찾아 배꼽힐링을 시작해봅니다.


< 배꼽힐링>

 

복부를 시계방향으로 쓸어주고 난뒤 배꼽주변에 힐링기를 갖다대고 가볍게 펌프질을 시작하였어요

앗 괜히 과식했네 하는 후회가 몰려오지만 그래도 지금 이순간에 집중하자 맘을 먹고 힐링에만 집중~

호흡을 내쉬면서 정성스럽게 펌핑을 해봅니다.

10분정도 했더니 아팠던 곳이 조금씩 괜찮아지면서 속도 조금씩 풀리기 시작했어요

불편했던 속이 가벼워지면서 달래지네요~

 

 

힐링기를 잠시 내려놓고 양손을 아랫배에 올려놓고 장운동을 해봅니다.

복부를 당겼다 밀었다를 반복하면서 장속 깊은 곳까지 맛사지가 되는 느낌이 들어요

한번할때 백번씩 하고 1분정도 쉬었다 다시 백번 이렇게 하여 500번이상은 한것 같아요

차가웠던 배가 이젠 많이 따뜻해졌어요

 

적당히 먹어야지 하고 다시 맘을 다잡아 봅니다.

힘들었던 나의 장속을 더 따뜻하게 힐링하기 위헤 찜찔팩을 배위에 올려놓고 호흡을 해봅니다.

아 이런 따뜻함이 진짜 좋네요


찜질하다가 잠이 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속이 편안하고 가벼워졌어요

역시 불편한 속 달래주는데는 배꼽힐링의 효과가 최고네요

그래도 과식은 하지 말아야겠어요


평소에도 배꼽힐링하면서 장 기능을 튼튼하게 관리하는 것도 잊지말고 다시 시작겠다 마음 먹어봅니다.

이웃님들도 아침.저녁 5분 배꼽힐링으로 장을 건강하게 관리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