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힐링으로 행복가득::

양배추쌈으로 속편하게 다이어트 해보세요~ <단월드>

728x90

양배추쌈으로 속편하게 다이어트 <단월드>


다이어트가 시급한 사람들은 항상 속이 타요 

굶거나 소식하는 다이어트는 하기 힘들고 

맛있게 잘 먹으면서 다이어트 되는 음식 어디 없을까?  하며 열심히 인터넷을 뒤져보곤해요 

저는 최근 양배추 다이어트에 푹 빠지게 되었는데요 

맛도 좋고 포만감도 좋고, 속이 편하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양배추는 수분감과 식이섬유가 많아 장건강에도 좋고 위장기능에도 도움이 된다고 널리 알려져 있죠 

아침에 양배추와 사과를 갈아 마시면 위장이 약한 사람에게도 좋다고 해요 

일단 저는 최근 찐 뱃살 때문에 양배추 쥬스와 요리를 다양하게 해먹으니 뱃살이 조금씩 빠지는것을 느껴요 

양배추를 쪄서 밥을 넣고 돌돌말아 양념 쌈장을 곁들여 먹으니 맛이 아주 좋았어요 

배가 많이 나온 우리 아버지도 양배추쌈은 맛있다고 대만족 하셨어요 

앞으로 아버지의 뱃살도 조금씩 빠지겠죠  ㅋㅋ

 

 



양배추 요리를 해먹다 보니 몸이 가벼워져서 운동 욕구가 많이 나고 있어요 

뱃살 빼는데 좋은 동작도 하나 알려드려요 


 

앉은 상태에서 다리를 45도 올리고 배에 힘이 들어간 자세에서 주먹으로 배를 두드려 주세요

복근이 생길수 있는 절호의 찬스에요 

처음엔 50번 두드리는것도 힘들었는데 조금씩 힘이 생겨서 100번까지 두드릴수 있게 되었어요 


복부가 탄탄해지는 느낌이 상당히 기분좋은것 같아요 

양배추는 섬유질이 많아 장건강에도 상당 도움이 되는것을 느껴요 

매일 화장실을 가게 되면서 속이 아주 편해지네요 


다이어트가 필요하다면 양배추로 다양한 요리 해먹는것 추천드려요 

거기에 다리들고 복부드드리기 매일 50번씩 3.4회씩 꾸준히 실천해보세요 


복부의 힘은 자신감과도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요 

기력이 부족하거나 의욕이 없다면 복부 힘을 키워주는것이 도움이 많이 될거에요 

복부의 힘은 몸의 중심에서 탄탄하게 나를 지탱시켜주는 힘이 됩니다. 

뱃심 키워 나를 살리고 주변에도 좋은 영향력을 주는 그런 자신을 상상해보세요 

다이어트는 항상 내일부터가 아니라 오늘 지금 부터라고 마인드를 바꿔 시작해보세요~    다이어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