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힐링으로 행복가득::

열받은 머리 식힐땐 단월드 발끝치기가 딱이에요~

728x90

열받은 머리 식힐땐 단월드 발끝치기가 딱이에요~

 

살다 보면 머리에 열받는일이 종종 일어납니다.

저도 얼마전 동생과의 작은 말다툼이 있었는데 별거 아닌거에도 괜히 열받고, 좋지 않은 말이 나와 그 자리를 얼른 피해버렸어요

이렇게 열받은 상태에서 운전을 하다보면 내앞에 끼여드는 차 때문에 더 열받고,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나를 더 열받게 하려고 작정하는것 같은 착각이 들정도로 연속으로 화나는 일들이 일어났어요

부정적인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머릿속에서 끊임없이 맴돌면서 혼란스럽게 만들더라구요

 

 

앗 내가 왜이러지 하며 순간 정신차려봅니다.

내안에 이미 안좋은 감정이 꽉차 있으니 모든 상황들에 대해 부정적으로 인식할수 밖에 없음을 알아차리게 되었어요


눈을 감고 심호흡을 길게 내쉬어줍니다.

머리에 열이 많이 올라가 있는 상태임을 자각하며 호흡을 부드럽게 안정시켜봅니다.

 

내가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고 있구나 하는것을 알아차리며 머리의 열을 식히는 발끝치기를 합니다.

자리에 누워 10분동안 발끝치기를 열심히 해봅니다.

허벅지도 아프고 고관절에도 자극이 오지만 참고 묵묵히 10분을 다 채우고 나서 온몸에 힘을 빼봅니다.

온몸이 편안해지며 발끝으로 찌릿찌릿하면서 탁한 에너지들이 빠져나가는것이 느껴집니다.

머리가 시원해지면서 온몸이 이완되는 이 편안한 기분은 언제 느껴도 참 행복한 편안함이에요

 

 


머리의 열을 식히고 나를 바라보니 내안의 작은 이기심과 욕심들 때문에 이런 부딪힘이 생기는구나를 알아차리게 됩니
다.

동생을 만나면 더 잘해줘야겠다 마음을 먹어봅니다.

차가운 머리로 바라보니 나의 이기심으로 인한 감정들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고 있다는것을 바라보게 됩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내 고정관념을 강요시키기도 하고, 속에서 일어나는 많은 핑계거리를 찾으며 남탓을 하며 욕심을 부렸었다는 것을 알아차리게 됩니다.

 

열받은 상태에서는 올바른 생각과 판단을 하기가 힘들지만 머리의 열을 식히고 나니 조금이나마 나를 알아차리게 되는 깨달음이 일어나는것 같아요~

머리에 열받거나, 내안에서 부정적인 감정이 많이 일어난다면 단월드 발끝치기를 하며 머리를 식혀보세요

심신이 이완되면 저절로 내안에서 긍정마인드가 생기고 기특한 행동을 하게 된답니다.

피로풀때에도 단월드 발끝치기가 딱이에요~

단월드 발끝치기로 몸과 마음의 시원함을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