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힐링으로 행복가득::

허리와 다리통증은 단월드 발끝치기로 가볍게~

728x90

허리와 다리통증은 단월드 발끝치기로 가볍게~


오늘은 단월드 발끝치기의 실제 효과와 체험담을 올려봅니다.

저는 예전에 허리와 다리통증이 심해 오랫동안 고생을 많이 했었는데요

오래 서있거나, 오래 걸으면 다리가 저리고 아파와서 앉아서 쉬었다가 다시 움직여야 할정도였었어요

10분이상 서있기 힘들어서 일상생활과 직장생활에 많은 지장을 줄정도 였어요

또한 밤에는 종종 다리에 쥐가나서 고통이 심했어요

허리 디스크가 있어서 그러려니 하면서 견디며 살았었죠

 


그러다 단월드 발끝치기가 다리 통증에 좋다는 얘기를 듣게 되어 해볼까 하고 시작했어요

처음엔 단순하고 쉬워보여 조금 우습게 보였지만 직접 체험해보니 의외로 예상밖의 체험을 했었죠

양다리를 가지러히 모아 양쪽 발끝끼리 탁탁 부딪혀 주는것만 반복하는것이여서 누구나 할수 있는 동작이애요

앉아서 하는것도 좋지만 누워서 하는것이 훨씬더 효과적이라고 하여 누워서 시작하였어요

 


1일차 500번 도전

 

처음엔 호기롭게 시작했지만 2분정도 지나니 허벅지와 고관절이 끊어나갈듯한 통증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래도 500번은 끝까지 해봐야지 하며 마무리 하고 다리의 힘을 뺐을때 발끝이 찌릿찌릿하면서 뭔가 쑥쑥 빠져나가는듯 했어요

온몸의 긴장이 한꺼번에 풀리는듯하며 다리와 고관절의 통증은 금새 사라지고 신기할정도로 다리가 시원해지는 체험이였어요

나도 모르게 잠속으로 들어갔다가 나왔어요 시간을 보니 10분이상 잤네요

 

2일차 500번

 

2일차엔 다리가 심하게 아프지 않을까 우려를 하며 다시 500번 도전, 500번은 빠르게 하면 5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200번이 넘어가면서 어제의 그 통증이 다시 시작되었지만 참을수 있는 통증이였어요

500번하고 나니 다리쪽으로 시원한 물이 흐르는듯 시원함이 느껴졌어요

이날은 밤에 깊은 잠을 잤어요 눈을 감았는데 아침에 상쾌하게 눈이 번쩍~

일상생활에서 허리와 다리가 점점 가벼워짐을 느끼기 시작


3일차 1000번 도전

 

잠도 잘자고 머리도 맑고 컨디션이 좋아 3일째부터는 1,000번까지 도전해보기로했어요

발끝치기 중간에 약간의 통증이 있었지만 개의치 않고 1,000번까지 완주

끝까지 하고 난후에 온몸을 이완할때가 최고의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온몸의 노폐물들이 모두 빠져나가는듯한 기분이 들며 제대로 릴렉스 되어 스트레스까지 빠져나가는 기분이 들었어요


이렇게 3일하고 나서는 매일 천번씩 꾸준히 했는데 밤마다 종종 나던 다리의 쥐가 사라지고, 1시간 정도 서 있어도 될

정도로 다리가 가벼워졌어요

힘들어서 못하던 걷기운동도 시작하고 여러모러 발끝치기가 저에게는 최애 기체조에요~

무엇보다 깊은 잠을 잘수 있어 지금도 잠자기전에는 습관처럼 꼭 발끝치기를 하고 있어요

몸은 어떻게 관리하는냐 따라서 건강이 좌우되는것이 현실임을 느껴요

단월드 발끝치기로 허리와 다리를 가볍게 건강해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