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 성공과 완성::/::♡단월드 힐링으로 행복가득::

일상에서의 우울감 밝고 환하게 체인지 하는 단월드 명상법

728x90

일상에서의 우울감 밝고 환하게 체인지 하는 단월드 명상법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심리적인 답답함과 우울감도 함께 길어지는것 같아요

그래도 우울함에 깊이 빠지면 안되니깐 밝고 환한 마음으로 체인지 하기 위한 명상법 함께 해봐요~

사람이 걱정과 불안,우울한 마음을 느낄때 몸속 체온이 낮아진다고 합니다.

손.발도 같이 차가워지면서 면역력 또한 떨어지는 상태가 됩니다.

 

저도 긴장하거나 심리적으로 안정이 안되어 있을때 손.발이 많이 차가워진 경험이 떠오르네요

밝고 환한 마음으로 체인지 하기 위한 답 무조건 몸을 움직여야 하는게 답입니다.


< 뇌파진동 명상 >

 

우리 몸에서 복부는 뇌와 가장 많이 연결되어 있는곳 중의 하나입니다.
심리적인 불안감과 두려움등을 빨리 느끼는곳도 바로 복부입니다.
장은 제2의 뇌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스트레스가 심하면 괜히 배가 살살 아프고, 장에 탈도 나고 하는것도 바로 그이유때문이죠
행복호르몬인 세로토닌과 도파민이 복부에서도 90%나온다고 해요
역으로 복부를 잘 다스려주면 기분이 좋아지고 행복해지겠죠~

 


주먹을 쥐고 복부를 두들겨주면서 고개를 도리도리 움직이는 뇌파진동 명상으로 행복함으로 체인지 해봐요
저는 신나는 음악을 틀어놓고 리듬을 타면서 뇌파진동을 해봅니다.
배가 따뜻해지는것이 느껴지니 얼굴도 환한 표정 짓는것이 아주 쉬워집니다.
흥이 오르면 신나게 춤을 추면서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도 확 풀어줍니다.


신나게 몸을 움직이고 나면 호흡을 고르면서 정적인 명상을 해봅니다.
뇌파진동을 하고나면 명상에 몰입도 잘되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명상을 하게 됩니다.

뇌파진동 명상으로 우울한 마음 떨쳐내고, 몸과 마음에 생기 가득 채워 일상에 다시 즐겁게 즐겨봅니다.

내 마음이 밝아지니 주변에 예쁜 꽃도 많이 보이고 싱그러운 자연의 색깔이 마냥 아름답게 보이네요

행복함의 비밀 바로 내 안에 있다라는걸 다시 실감하게 됩니다.

 

 

우리는 행복을 바깥에서만 찾으려 합니다.
물론 좋은 사람들과 어울리고 맛있는거 먹을때도 행복합니다.
하지만 그 행복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행복은 나를 만날때 일어납니다.
내가 행복하면 주변도 함께 밝고 환하게 체인지될테니까요~

누군가와 행복함을 나누고 싶다면 내가 나를 만나는것부터 시작해보세요

우울감 떨쳐내고 밝고 환하게 체인지하는 단월드 뇌파진동으로 행복해지세요~